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3] New product & Solution-리코코리아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8. 8. 3. 16:25

본문


그라프엑스포(GraphExpo2014)에서 반드시 눈여겨 봐야 할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발표하는 머스트씨뎀즈(MUST SEE ‘EMS)에서 매니지먼트 솔루션 부문 우수제품으로 소개되었던 RICOH TotalFlow BatchBuilder는 중대형 상업용 프린터를 위한 솔루션이다.

다양한 출처로부터 들어오는 주문을 그룹화하여 다양한 작업 기준에 따라 CF(연속용지) 또는 CS(낱장용지) 출력 장치에서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한다.

RICOH TotalFlow BatchBuilder 솔루션은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찾는 고객의 의견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들어오는 작업 티켓 정보를 내부 JDF 작업 티켓 필드에 매핑하여 일괄처리 및 자동화를 수행 할 수 있게 해주는 XML 매핑기능을 사용하여 W2P, MIS 및 프리프레스 자동화 도구와의 통합을 지원한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프로덕션 인쇄 시장을 위한 고유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뿐이며 페이지 볼륨을 높이고 고객의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RICOH에서 제공하기 위해 개발 되었다.

RICOH TotalFlow BatchBuilder는 산업 표준을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XML 매핑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된 시스템과 통합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고객이 직면하게 되는 문제는 프로덕션을 위해 점포로 들어오는 단기 주문의 증가를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기존 디지털 프린터 자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없다는 것이다.

주문을 효율적으로 작성한 다음, 주어진 시간 안에 모든 작업을 처리하고 배송 준비를 하는 것은 소규모부터 대규모에 이르는 인쇄업체들의 공통된 문제점이다.

RICOH의 전반적인 시장 전략은 프로덕션 인쇄가 성장하고 있는 대상 시장인 상업 인쇄 시장으로의 침투를 확대하는 것이다. TotalFlow 제품군은 이러한 전체 전략에 맞춰 구성된다.

RICOH는 TotalFlow 제품군을 통하여 혁신 기술을 활용하고 전문 서비스를 개발함으로써 상업 인쇄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을 상당 수준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중대형 인쇄사를 위한 간단하고 쉬운 TotalFlow BatchBuilder 솔루션은 이러한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특징 및 장점

① 시간 절약 및 처리량 향상

RICOH TotalFlow BatchBuilder는 여러 소스에서 들어오는 주문을 조직하고 작업 기준에 따라 효율적으로 생산하는, 설치가 용이한 소프트웨어이다.

문서 크기, 용지 크기, 마감 스타일, 기한, 고객 이름 등과 같은 100 가지가 넘는 속성을 사용하여 작업을 필터링하거나 ‘일괄 처리’하는 규칙을 설정할 수 있다. 완전 자동화 또는 반자동화를 사용하여 필터를 작성할 수 있다. 일괄 처리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처리량을 늘리며 프린터 활용도를 높이고 바인딩 및 마무리 단계의 설정 시간을 줄일 수 있다.


② 작업 티켓팅 및 스케줄링 단순화

MIS, W2P 포털, 자체 개발 플랫폼 및 프리프레스 시스템과 같은 주문 생성 시스템에서 XML 또는 JDF를 사용하여 RICOH TotalFlow BatchBuilder에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이는 공통 통합 갭을 해결함으로써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핫폴더에 작업을 제출하여 PDF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타사의 XML 매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RICOH TotalFlow BatchBuilder에 작업 티켓 매핑을 적용하여 예약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작업이 도착하면 소프트웨어는 XML의 작업 티켓 정보를 매핑한 다음 XML 또는 JDF로 장치별 작업 티켓 데이터로 다시 매핑한다. 리코의 전문 서비스가 이를 제공하거나 권장하는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③ 일괄 처리 방식

RICOH TotalFlow BatchBuilder를 사용하면 작업 생성 방법 및 시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으므로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마감 시간을 초과하지 않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배치를 수동, 자동 또는 반자동으로 라우팅할지, 출력장치별 기준을 정의할지 여부는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달려 있다.


④ 추적 및 배송 목적으로 주문 관리

주문서의 작업을 여러 배치로 나누어 인쇄한 후에는 작업을 다시 가져와 추적하고 운송을 위해 모으는 작업을 해야 한다. RICOH TotalFlow BatchBuilder는 작업 및 관련 주문을 표시하기 위하여 배치 티켓을 사용한다. 운영자는 주문 상태를 쉽게 확인하고 일괄 처리를 확인할 수 있다.


⑤ 즉시 오류내용 파악 및 조치 취하기

문제가 발생했을 때 즉시 오류를 알면 시간을 절약하고 오류로 인한 실수를 최소화 할 수 있다. RICOH TotalFlow BatchBuilder는 XML 불일치, 입출력 오류, 배치 오류 및 매핑된 네트워크 드라이브 오류에 대한 경고를 보낸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작업, 주문 및 경고 탭에서 알림을 볼 수 있다.

기사제공_리코코리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