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2018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 인증 수상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8. 2. 09:47

본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2018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 인증 수상

‘RED 포토 상품’이 아이디어 상품으로 선정,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디지털 인쇄 전문 기업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대표 황영민/www.redprinting.co.kr)가 지난 5월 15일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진행한 ‘2018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RED 포토 상품(폴라팩, 포토스티커, 포켓 사진, 포토 퍼즐, 사진 인화)’으로 아이디어 상품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

RED 포토 상품은 레드프린팅이 직접 개발한 웹에디터를 통해, 고객이 직접 사진을 올리고 편집할 수 있는 상품이다.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은 편집과 함께 상품 이미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제작 과정에서 디자이너(편집자)의 개입 없이, 고객이 편집한 이미지가 자동으로 조판 및 인쇄되면서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가 개발하여 사용중인 Web To Product(디지털 인쇄 시스템)라는 신개념의 자동제작 인쇄 시스템을 적용하여, 파격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RED 포토 상품’을 이용해본 한 고객은 “친구와의 즐거운 추억이 담긴 사진을 ‘포켓 사진’으로 제작했다”며, “한 세트(Set, 2장)에 500원 밖에 안 하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품질에 깜짝 놀랐다”며 소감을 전했다.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우수 상품에 브랜드를 인증 및 우수 상품으로 선정이 되면, 인증 마크를 사용과 더불어 인증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판로지원 및 홍보지원(프로모션, 디자인 개발지원금 지급 등)을 해오고 있는 서울시 산하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의 주력 사업이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의 황영민 대표는 “이번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 선정됨으로써, 고객에게서 인정받은 제품과 시스템의 우수성을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와 시장을 선도하는 인쇄 업계 4차산업 혁명의 선두주자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것이며, 침체된 인쇄 업계의 모범적인 발전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2018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인증을 받은 ‘RED 포토 상품’은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의 공식 홈페이지(www.redprinting.co.kr)의 ‘성수동사진관’ 카테고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 1544-669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