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팩컴코리아, 어린이 가방 1만개, (사)굿피플에 기부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8. 2. 15:46

본문


팩컴코리아, 어린이 가방 1만개, (사)굿피플에 기부

각지의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을 밝혀


인쇄물 1위 수출기업인 팩컴코리아㈜(대표이사 김경수/www.pacom.co.kr)가 굿피플에 알록달록 예쁜 색상의 영유아용 백팩 1만개를 후원했다. <사진>

팩컴코리아는 지난 5월 15일 굿피플 사무국에서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약 3억원 상당의 영유아용 백팩 1만개를 굿피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와 총무담당 조병돈 차장, 팩컴코리아 김홍규 상무이사, 김홍철 마케팅사업부 본부장이 참여했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사랑으로 전달된 가방이 국내외 저소득층계층에게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향후에도 굿피플은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국내외 각지의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팩컴코리아㈜는 1917년부터 시작된 인쇄전문기업으로의 명성을 이어온 전통의 장인정신과 '대한민국 1위 인쇄물 수출기업' 이라는 현재의 타이틀에 만족하지 않고 가치창조를 위한 길이 인쇄라고 생각하며 인쇄업계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며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의 한 길을 걸어가고 있는 글로벌 종합인쇄 전문기업이다.

1985년부터 수출을 시작한 팩컴코리아㈜는 현재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의 카탈로그와 BMW의 카탈로그, 세계 최대 출판사 Scholastic의 아동용 서적과 레고놀이 제품이 결합된 책자, 세계최대 기독교 출판사의 기독교 교육자료 등 세계적으로 다양한 인쇄물을 매년 2,000만불 이상 미국. 캐나다를 중심으로 한 북미, 남미(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유럽(프랑스, 스페인 등), 아프리카(남아공) 등 세계 각지로 수출하고 있다.

팩컴코리아㈜는 One Stop Total Printing System을 갖추고 인쇄물의 기획, 디자인, 아웃소싱, Prepress, 인쇄, 제본과 후가공을 거쳐 포장 및 배송에 이르기까지 인쇄물 제작의 전 과정에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인쇄시장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팩컴코리아㈜의 수상실적은 인쇄물 수출로 최근 15년간 2000만불 수출탑 수상, 대통령표창, 모범납세표창, 경기도민상, 산업자원부장관 표창, 대한민국 인쇄산업 대상, 성남시민상, 성남상공대상, 경기도지사 표창, 문화포장 수훈 등이 있다.

팩컴은 “고객의 가치를 최고의 인쇄술로 극대화 하고, 구성원의 능력과 복지 향상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열정, 창조, 도전, 사랑을 핵심가치로 하여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이렇게 메이지 캐릭터가 부착된 예쁜 어린이용 백팩 가방 1만개를 기부하기로 한 것도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김경수 대표의 경영철학에 근거한 것이다.

김경수대표는 “팩컴의 목표는 한국 인쇄문화의 전통을 이어 세계 최고의 Graphic Industry 선도자가 되는 것입니다. 팩컴은 앞으로 인쇄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현재 국내에서의 최고 기록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 없는 기술혁신을 이룩해 나갈 것이며 보다 창조적이고 혁신적으로 미래 산업의 영역을 개척해 나감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나아가 인류문화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비록 인쇄산업의 현주소가 SNS의 등장으로 종이인쇄가 줄어들고 있고 수출 전문 인력의 부족, 기술 인력의 노령화, 내수 위주의 영업과 과도한 가격 경쟁 등 암울한 측면도 있지만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회적 경제 기업은 반드시 성공한다고 믿습니다. 인쇄는 단순한 비즈니스가 아니라 고객의 감성을 공유하는 가운데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고 문화를 더욱 풍요롭게 하는 일이라는 생각으로 휴머니즘에 기초한 가치와 문화 창조의 한 길에 계속 매진해 나갈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 031)718-366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