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4] Seminar-무림갤러리

_인쇄업계관련_/세미나&컨퍼런스

by 월간인쇄계 2018. 9. 18. 15:01

본문


무림갤러리는 지난 3월 22일부터 양일간 패키지디자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월 갤러리 오픈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오랜 기간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종사해 왔으면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패키지디자인’의 저자인 ‘더 플래너(THE PLANNER)의 문수민 대표를 초빙, ‘소비자를 유혹하는 패키지 디자인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30명 정원으로 기획된 이번 세미나는 신청자들이 많아서, 이틀에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문수민 대표는 성공하는 패키지 디자인의 사례와 특징 및 기획 노하우와 럭셔리 패키지 트렌드 등의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문 대표의 90분 강의에 이어서, 무림페이퍼 관계자가 ‘재미있는 제지상식’이라는 주제로 무림페이퍼에 대한 소개와 종이 제조 과정, 무림 보드지 소개 등을 아우르는 패키지 제작시 종이의 특성과 선택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무림페이퍼 관계자는 “앞으로도 무림갤러리에서 매월 디자인 및 종이 관련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무림페이퍼의 인쇄용지를 포함한 특수기능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상담과 소량 긴급 배송 등을 위해 지난 1월 오픈한 무림갤러리는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1:1로 용지상담을 할 수 있으며 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든 미팅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의 편의성으로 인해서 점차 방문객 수가 늘고 있다.

한편 오는 4월 26일부터는 이틀간 아이디얼라이언스코리아에서 개최하는 ‘Color Management Professional Fundamental’이라는 컬러 매니지먼트에 있어 최신 모범 사례와 표준에 대한 교육이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이디얼라이언스코리아(전화 02)2026-5123)으로 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