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5]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충무로 디지털인쇄기 전시장 오픈

_기업탐방_/오픈하우스

by 월간인쇄계 2018. 10. 15. 14:10

본문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www.canon-bs.co.kr/이하 캐논코리아)이 인쇄시장의 중심인 충무로에 캐논 디지털인쇄기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지난 4월 23일 오픈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김천주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캐논잉크 다카노리 호소보 부장의 축사, 테이프 커팅, 1/2/3호 계약 업체 대표들에게 사은품 증정, 전시장 관람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천주 대표이사는 “캐논이 충무로 디지털인쇄기 전시장을 오픈하는 것을 계기로 충무로에서 새롭게 시작한다.”고 하면서, “대한민국의 출력사업의 메카인 충무로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장비들을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좋은 장비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새로운 장비들이 나올 때마다 이곳에 전시,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하면서, “캐논 장비를 통해 인쇄인 여러분들의 업무 생산성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캐논잉크의 다카노리 호소보 부장은 “오전에 충무로 인쇄시장을 둘러 봤는데, 아직까지 디지털화 할 수 있는 것이 많다고 느꼈다.”고 하면서 “본사차원에서 한국고객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진 테이프커팅 순서에서는 캐논코리아의 영업과 마케팅본부장 등 주요 임원들이 함께 참석, 본사 차원에서 충무로 전시장에 대한 관심을 반영했다.

캐논 충무로 전시장을 통해 장비 도입 계약을 체결한 유비링크 김병노 대표(1호)와 다큐몰 박수현 대표(2호), 명성문화 김병숙 대표(3호)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되었다.



이번에 문을 연 캐논 충무로 디지털인쇄기 전시장은 디지털인쇄기(PS) 존(Zone)과 후가공기 존, 미팅 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지털인쇄기 존에는 세계 최초, 최강의 동시양면 인쇄기인 varioPRINT6330 시리즈와 동급 최강의 인쇄품질을 자랑하는 varioPRINT140 시리즈, 속도와 컬러, 안정성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iPR C10000VP 시리즈 등의 장비가 설치되어 있으며 후가공기 존에는 호리존(Horizon) 퍼펙트바인더 BQ-270V와 재단, 코팅기 등의 구비되어 있으며 별도의 미팅룸에서는 캐논 장비와 관련된 다양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충무로역 5번출구에서 가까운 위치에 마련된 캐논 디지털인쇄기 전시장은 캐논코리아 Running Show Room 구축을 통해 PS장비를 확대 판매, 인쇄 중심 충무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넓히고, 이곳을 서비스 거점으로 시장 내 서비스 요청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 캐논 브랜드의 신뢰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캐논에서는 이곳에 전문 오퍼레이터를 상주시켜 고객 응대 및 교육 실시해서 캐논 디지털인쇄기 전시장을 디지털인쇄 관련 전문성을 갖춘 오퍼레이팅 및 교육시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캐논 충무로 디지털인쇄기 전시장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다.




캐논 충무로 디지털인쇄기 전시장

서울시 중구 퇴계로 27길 28 1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