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5] 하이델베르그 스피드마스터 CX 75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8. 10. 15. 15:25

본문


한국하이델베르그㈜는 새로운 T3절 모델 (최대 용지 530mm×750mm / 605×750 mm)로 스피드마스터 CX 75의 판매를 시작했다.

스피드마스터 CX 75는 최고 성능급인 스피드마스터 XL의 혁신적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하는 다재다능한 편면 인쇄기이다. 특히 스피드마스터 XL 75의 이배통 압통 실린더 설계를 채용하고 있어, 스피드마스터 CX75는 넓은 범위의 용지를 사용하여 상업, 라벨, 패키징 분야까지 인쇄 작업을 다양하게 확장시킬 가능성을 열어준다. CX 75에는 맞춤 구성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하게 제공되므로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자랑한다.   

스피드마스터 CX 75는 XL 75에 비해 설치면적이 비교적 작아 거의 모든 인쇄실에 완벽히 통합될 수 있다. 또한 같은 규격대에서 가장 좁게 설계된 인쇄기로서 인체공학적 오퍼레이팅 설계를 사용해서, 혁신적 가동법으로 빠르고 쉽게 인쇄기를 작동시킬 수 있다. 에너지 효율이 높고 인쇄 재료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인쇄 비용 절감뿐 아니라 환경 보호에 긍정적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프리넥 프레스 센터2 콘트롤 스테이션에서 직관적 가이드 시스템, 인텔리스타트를 사용함으로써 프로세스 중심으로 인쇄기를 빠르게 설정하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인쇄기를 구동할 수 있다. 용지 규격 설정, 용지 두께, 잉크 사전설정 및 속도 보정까지 프리셋 기능이 매우 다양하다.  또한 프리넥 이지 콘트롤 및 프로넥 이미지 콘트롤 칼라 측정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면 인쇄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다.



프리셋 플러스 휘더에서는 관계된 규격과 에어 설정이 자동으로 설정되므로 작업준비 시간이 줄어들고 용지가 안정적으로 이송된다. 아울러 프리셋 플러스 델리버리는 최적으로 정확하게 용지 파일을 쌓을 수 있으며 쉽게 작동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을 갖고 있다.

CX 75는 매우 다양한 용지를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이송하며, 맞춤형 세척 프로그램으로 잉킹 유니트와 블랑켓, 실린더 등을 빠르고 완벽히 세척한다. 드라이스타 건조 테크놀로지로 완벽한 건조를 보장하는데, UV, LE UV, LED 등 다양한 건조 시스템이 공급된다.

코팅 유니트에는 챔버 블래이드 시스템을 사용해 균일하게 코팅을 입히며, 자동화된 코팅판 및 블랑켓 교체로 작업 준비 시간을 줄인다.  아니록스 롤러와 코팅 교체도 쉽게 할 수 있어 유연성이 향상된다.

스피드마스터 CX 75의 최고 인쇄 속도는 시간당 15,000매로서 높은 생산성은 기본으로 제공된다.



장비문의|

한국하이델베르그 ☎ 02)795-88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