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4] New product & Solution-㈜앤픽스시스템즈 UV프린터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8. 9. 18. 15:20

본문


UV프린터 전문 공급기업 ㈜앤픽스시스템즈(대표이사 김세훈/www.npixsys.com)는 지난 2월 오픈하우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을 시작했다. 

특히 하이엔드(efi)와 로우엔드(롤랜드) 사이에서 미들레인지급이면서 고품질의 높은 수준 출력을 구현할 수 있는 장비를 선택하기 위해 세계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UV프린터 전문제조기업 요타그룹의 연구소와 함께 한국형 UV장비를 개발, 시장에 출시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곧 데모센터에서의 정기적인 시연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게 될 앤픽스시스템즈 관계자는 “교세라의 헤드와 이탈리아의 레일, 독일의 펌프 등 핵심부품은 최고 수준으로 하면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는 한국형 요타 모델을 통해 국내시장의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요타(YOTTA)의 교세라(Kyocera) 헤드프린터 시리즈 중 하나이다. 이 제품은 2500㎜×1300㎜ 크기의 거의 모든 평면 소재에 직접 인쇄물을 직접 인쇄할 수 있다. 산업용 교세라(Kyocera) 잉크젯 프린트 헤드를 채택해서 4pl 물방울 인쇄가 가능한 이 UV LED 프린터는 635×2400dpi의 최대 인쇄해상도를 제공하며 산업인쇄 및 가정용 맞춤 장식과 같은 고급 인쇄물에 이상적이다. 

고속 모드에서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빠른 납품인쇄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최대 45m²/h의 생산속도를 달성한다.

YOTTA의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비용이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에너지 절약 UV LED 경화 시스템을 사용한다. 표준 6 + 2 (화이트 잉크, 바니시) 컬러인쇄를 통해 다채롭고 생생한 결과물을 만들어 인쇄물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린다. 또한, 2배의 잉크자동압력 시스템을 사용해서 백색잉크 및 컬러잉크를 개별적으로 제어함으로써 보다 우수한 출력물을 생산한다. 안티 - 콜리전 (anti-collision) 및 미디어 포지셔닝 장치가 장착된 다이렉트 투 서브스트레이트 (direct-to-substrate) 방식의 프린터는 인쇄사업의 종류에 맞는 독특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쇄 가능한 소재 

강성소재 : 유리, 세라믹, 금속판, 목재, 아크릴 판, KT판(폼보드, 포맥스), PVC, 멜라민 판, 대리석. 

유연한 소재 : 종이, 플라스틱 필름, 가죽 등.


고급 기능

1. 산업용 교세라(Kyocera) 잉크젯 프린트헤드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3 - 8pcs 고속산업용 교세라(Kyocera) 잉크젯 프린트헤드를 채택하여 하나의 노즐로 초당 40,000 방울을 분사한다. 프린트헤드 하나당 1 억 방울이상, 4pl 잉크 방울과 635×2400dpi의 고해상도의 절묘한 결과물을 제공한다. 교세라(Kyocera) 프린트헤드의 강력한 내부가열기능은 잉크점도의 일정성을 유지하고 인쇄 품질의 일관성을 유지한다.

2. 다양한 고속인쇄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의 최대 생산 속도는 고속 모드에서 최대 45m²/h이다. 

3가지 인쇄 모드는 실제 인쇄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될 수 있으며, 다양한 인쇄 비즈니스를 보다 유연하게 처리 할 수 ​​있다.

3. UV LED 경화 기술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과도한 열을 발생시키지 않는 UV LED 경화 기술을 채용해서, 거의 모든 열 감응 재료에 직접인쇄 할 수 있다. UV LED 경화는 UV 인쇄 산업에서 잉크경화기술의 최신 추세이기도 하다.

4. 백색 잉크 및 바니시 인쇄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흰색잉크 및 광택제로 눈길을 끄는 효과를 많이 생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두운 용지에 인쇄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흰색 잉크를 인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3D, 릴리프 및 기타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다.

5.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충돌방지장치는 장애물과 충돌할 때, 캐리지는 사람의 안전뿐만 아니라 프린트 헤드를 보호하기 위해 자동으로 멈춘다.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미디어 포지셔닝 장치를 갖추고 있어 기판을 편리하게 배치하고보다 정확하게 위치와 인쇄를 달성하고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한다.   

유연한 소재를 인쇄할 때, 보다 안정적이고 정확한 출력을 위해서 4개의 영역의 독립적 제어 흡수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지능형 사용자 친화적인 RIP 소프트웨어가 장착되어 있어, 설계된 이미지 출력 효율을 향상시킨다. 

6. 이중 잉크자동압력 시스템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보조 잉크카트리지에 2개의 잉크 압력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백색잉크 및 컬러잉크를 개별적으로 제어, 부드러운 인쇄프로세스와 우수한 인쇄효과를 보장한다. 압력 값은 생산환경에 따라 확인하고 조정할 수 있다.

7. 환경 친화적 인쇄

KOR-F2513KJ UV LED 평판프린터는 환경친화적인 UV 경화잉크와 경화용 UV LED 빛을 사용해서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이 없고, 작업자 친화적이며 열 낭비가 적고 에너지를 절감한다.


KOR - H3200R5 하이브리드 UV 프린터

KOR-H3200R5는 그레이 레벨의 리코 Gen5 내부 가열식 산업용 프린트 헤드를 채택한 하이브리드 대형 프린터로, 요구 사항에 따라 프린트 헤드 수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으며, 인쇄 속도는 최대 38㎡/h (4 PASS) 대량 생산 능력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킨다.  

비닐, 스티커와 플렉스 배너, 캔버스, 벽지 등과 같은 중소형 가공 업체의 고속 및 대형 포맷 UV 인쇄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높은 정밀도로 고속 생산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다.


인쇄 가능한 소재

경질소재 : 유리, 아크릴, 가죽, 나무, 금속 격판 덮개, PVC 널, 흔들린 격판 덮개, 골판지 시트, 반사 필름 등. 

연질소재 : 화포, 비닐, 스티커, 기치, 벽지 등.


특징

1. Ricoh Gen5 프린트 헤드 채택

Ricoh Gen5 인쇄 헤드는 다른 유형의 인쇄 헤드와 비교해서 내부 가열 기능으로 인쇄 속도와 성능이 향상되었다. 내구성이 강하며 모든 종류의 잉크에 적합하다. 가변 드롭 인쇄 (7pl-35pl)는 더욱 섬세하고 고해상도 인쇄 결과를 제공한다.

2. 롤 및 단단한 용지에 인쇄

KOR-H3200R5 하이브리드 UV 프린터는 롤링 인쇄와 플랫 베드 인쇄의 두 가지 인쇄 기능을 가지고 있다. 롤투롤 인쇄 외에도 평판 프린터와 같이 최대 3,200㎜ 크기의 견고한 소재를 인쇄할 수 있다. 

3. 충돌 방지 기능

카트리지가 미디어와 충돌하면 카트리지가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고 카트리지와 프린트 헤드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4. UV 경화를 위한 UV LED 램프

KOR-H3200R5 하이브리드 UV 프린터는 UV 경화용 UV LED 램프를 채용하고 있어 절전 효과가 뛰어나다 . 발열이 없고 열 민감 기판 인쇄에 큰 이점이 있다. 장비에 장착된 자외선 LED 램프는 수명이 길고 오염이 없다.  

5. 4~7 컬러 인쇄

KOR-H3200R5 하이브리드 UV 프린터는 CMYK, Lc, Lm 및 흰색 잉크를 포함해서 4~7 컬러 인쇄를 허용하며 릴리프 및 3D와 같은 특수 이미지 효과를 만들어 고유한 인쇄물을 얻을 수 있다.

6. 자동 재료 두께 측정

인쇄물의 두께를 자동으로 측정해서 정확하고 시간을 절약하며 인력을 절감할 수 있다.

7. 잉크 공급을 위한 부압 시스템

KOR-H3200R5 하이브리드 UV 프린터는 잉크 공급을 부드럽게 하고, 보다 생생한 이미지를 얻기 위해 부압 시스템을 사용한다. 압력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압력을 쉽게 확인하고 조정할 수 있다.

8. 친환경 기술

KOR-H3200R5 하이브리드 UV 프린터는 환경친화적인 UV 경화잉크와 경화용 UV LED 빛을 사용해서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이 없다.


|장비문의|

㈜앤픽스시스템즈

☎ 02)3463-0161/010-4398-9978 │ 팩스 02)3463-0163│ 블로그 http://blog.naver.com/npix13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