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노하라코리아, 정룬(Zhengrun Machinery) 한국 총대리점 계약 체결

_비즈니스포커스_

by 월간인쇄계 2019. 7. 3. 10:47

본문


㈜시노하라코리아(대표이사 박정희/www.shinohara.co.kr)는 최근 중국의 대표적인 완전 자동화 박스 제작 장비 제조업체(박스 싸바리&표지 싸바리 장비 생산업체) 정룬(Zhengrun Machinery)과 한국 총대리점(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뛰어난 제품을 국내 시장에 적극적으로 공급하기로 했다.

그동안 일본 시노하라(Shinohara) 인쇄기 및 레이저 장비의 한국 총대리점으로 국내 인쇄시장에 인쇄 장비 및 인쇄 후가공 장비를 지속적으로 공급, 관리해 온 ㈜시노하라코리아는 이번 정룬과의 한국 총대리점 계약으로 인쇄시장에서 패키지 시장까지 영업 영역을 확대시켜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정룬(Zhengrun Machinery)은 1997년에 설립되어 중국에서 최초로 포장 박스 제조 장비를 생산하기 시작한 회사로서, 자동 박스 싸바리 장비와 자동 표지 싸바리 장비 등 각종 포장 박스 제조 장비 및 싸바리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중국에서 하이테크 기업으로 선정될 만큼 디자인과 R&D, 생산, 판매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고, 박스 싸바리 장비 제조 메이커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초대형 생산 공장(66,000m² 규모)과 가공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현대화되고 표준화된 박스 싸바리, 표지 싸바리의 첨단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정룬(Zhengrun Machinery)의 모든 제품은 유럽 CE를 획득하여 ISO9001 품질경영 시스템의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80 여곳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 정룬의 자동화 표지 싸바리 장비 라인은 국내 여러 업체에 납품된 바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정룬은 그동안 한국 시장에서 정룬 제품에 대한 체계적인 판매 및 서비스 지원이 미흡했다는 판단 아래, 한국 시장에서 판매 및 서비스, 소모품 공급 등의 관리를 총책임질 업체를 엄선해 왔고, 한국 인쇄시장에서 수십 년간의 경험과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시노하라코리아를 한국 총대리점으로 선정하여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서게 되었다.

㈜시노하라코리아와 정룬의 한국 총대리점 계약 체결은 서비스 대응 부족으로 한국 내 정룬 장비의 보급이 느려진 것을 개선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첨단 싸바리 장비를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정룬이 적극적으로 ㈜시노하라코리아에 제안함으로써 성사되었다.

정룬(Zhengrun Machinery)의 차이 대표는 “자사의 박스 싸바리, 표지 싸바리 장비는 전세계적으로 500대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자동화, 첨단화된 장비로서 고객들로부터 계속해서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한국 시장에서는 체계적으로 정룬 장비를 판매, 관리해 줄 대리점이 없다 보니 한국 고객들과 많은 소통을 하지 못했다. 이번에 ㈜시노하라코리아와 한국 총대리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적극적인 영업 활동과 전시회를 통해 정룬 제품을 한국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한편,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시노하라코리아에 깊은 기대감을 표했다.

㈜시노하라코리아의 박정희 대표이사는 “세계 시장에서 인정 받고 있는 고성능 박스 제작 장비를 국내에 공급하게 되어 큰 책임감과 더불어 정룬이 한국 시장에서 ㈜시노하라코리아를 높이 평가해 준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 더욱더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룬(Zhengrun Machinery)의 주요 장비 라인업


박스 싸바리 장비_RB185


RB185는 Automatic Rigid Box Maker로 최첨단 자동 박스 싸바리 장비이다. 최소 50×100mm에서 최대 400×600mm까지 다양한 크기의 박스 원판을 접은 후 종이로 박스 표면을 감싸 주는 전 과정이 자동으로 진행된다. PLC제어를 통하여 자동 급지, 풀바르기, 박스 접기, 위치 제어, 박스 감싸기 등의 작업이 한번에 진행됨으로써 뛰어난 효율성과 품질을 자랑한다.


표지 싸바리 장비_CM540A


CM540A는 Automatic Case Maker로 최첨단 자동 표지 싸바리 장비이다. 앨범, 샘플북, 탁상용 카렌다, 하드커버, 시스템 다이어리 등 다양한 표지 제작에 응용되는 장비로서 최소 100×200mm에서 최대 540×1000mm 크기의 표지를 One Time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단순한 사각 모양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표지 제작이 가능한 장비이다.


High Speed 표지 싸바리 장비_HCM390


HCM390은 Automatic High Speed Case Maker로 최첨단 자동 표지 싸바리 장비이다. 분당 65매의 빠른 속도로 획기적인 생산성과 고성능을 자랑한다. 앨범, 샘플북, 탁상용 카렌다, 하드커버, 시스템 다이어리 등 다양한 표지 제작에 유용한 장비로 최소 140×205mm에서 최대 390×670mm 크기의 표지를 One Time으로 제작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