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time for you AND Kodak∼지금, 코닥과 함께 ∼’ 슬로건으로
업무 개선, 자동화, 친환경 등 다채로운 솔루션을 JGAS2009에서 제안
코닥㈜와 코닥 그래픽커뮤니케이션㈜은 오는 10월6일(화)부터 10일(토)까지 5일간 도쿄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JGAS2009에 출전한다.
코닥㈜와 코닥 그래픽커뮤니케이션㈜는 2009년10월1일을 기점으로 통합하여 코닥㈜로 새롭게 도약하게된다. 코닥은 JGAS2009에서 동5홀(부스 번호E502)에 36개 부스 규모로 출전하여 ‘It’s time for you AND Kodak∼지금, 코닥과 함께 ∼’라는 슬로건으로 참가한다. 영업 효율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Kodak Web to Print솔루션’에 의한 업무 개선의 제안과 생산 공정 전체의 최적화와 고도인 자동화를 실현하는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시스템을 핵심으로하는 ‘Kodak Unified Workflow (코닥 통합 워크플로우)솔루션, 그리고 친환경 인쇄를 실현시키는 써멀CTP시스템이나 플렉소 인쇄 시스템 등 다채로운 솔루션을 소개할 것이다.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인쇄 회사에서 마케팅과 Web to Print, 디지털 프린팅, 그리고 모바일 등의 새로운 기능을 구사하여 클라이언트에게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제안하는 구체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할 것이다. 코닥이 제안하는 Web to Print솔루션과 디지털 인쇄 시스템으로 얻을 수 있는 장점들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