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인쇄, GMG 디지털 교정 솔루션 도입
GMG ColorServer와 GMG ColorProof를 통해 고급 인쇄물의 품질 향상을 이뤄
하이엔드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 공급업체인 독일 GMG사의 한국총판인 휴닉스(대표 명노삼/www.hunics.net)는 지난 8월과 9월, 삼화인쇄㈜(대표 유성근)에 GMG ColorServer와 GMG ColorProof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사진>
지난 6월 GMG RapidCheck를 도입하여 전 인쇄공정을 매우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 삼화인쇄는 다양한 디지털 파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GMG ColorServer를 추가 도입하게 되었다.
GMG ColorServer Professional은 오토매틱 컬러 컨버젼 솔루션으로 컬러 컨버젼, 분판, 사이즈, 샤프니스, 해상도, 포맷 등이 모두 핫폴더에서 자동으로 처리된다.
GMG의 4D DeviceLink color management는 다이렉트로 오리지날 값과 타겟 값을 계산한다. 중간에 Lab 컬러 스페이스를 거치지 않음으로써 ICC 프로파일에서 일어나는 Black 채널의 손상을 방지한다. 오리지날 Black 채널은 항상 보존되고 필요한 만큼 자연스럽게 추가 된다. Black 채널에 대한 부족한 정보로 인해 원하는 고품질의 결과를 얻지 못하는 CIELab 3채널의 방식(ICC)와는 달리 GMG의 4D(4채널) color management는 4번째 채널인 Black을 원하는 대로 컨트롤 할 수 있다.
여러 대의 인쇄기나 혹은 디지털 인쇄기의 동일한 컬러 매칭이나 여러 가지 표준 스페이스를 가진 이미지들이 하나의 Job에 배치되었을 때 GMG의 4D Device link 프로파일은 정확한 컬러 컨버젼으로 고객이 원하는 컬러 재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여러가지 RGB 컬러 스페이스(s-RGB, AdobeRGB, ECI-RGB) 이미지들을 하나의 RGB 컬러 스페이스로 통일시키고 최적화 한다.
GMG ColorProof는 프로페셔널한 유저를 위한 마켓 리딩 솔루션으로 세계의 수 많은 프루핑 콘테스트에서 최상위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을 만큼 유명한 제품이다. 자동화된 ‘프린트 캘리브레이션’ 기능으로 정확하고 일관된 컬러를 재현할 수 있다.
또한, GMG의 원격 교정 시스템을 통해 동일한 컬러 교정으로 해외의 파트너들과 확인할 수 있다.
수출을 많이 하고 있는 삼화인쇄에서는 해외 거래처와 모든 컬러문제는 GMG 솔루션을 통해 해결한다.
“GMG 솔루션은 고급잡지 인쇄의 품질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인쇄와 교정의 매칭이 원활해졌으며 도입한 모든 솔루션들을 아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02)312-855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