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05] 고모리 코포레이션-디지털화, 자동화, 지능화의 시너지를 통해 인쇄의 새로운 미래 창조

_해외인쇄전시 리포트_/CHINAPRINT-PRINTCHINA

by 월간인쇄계 2019. 12. 10. 16:59

본문


‘INNOVATE TO CREATE’라는 컨셉으로 PRINTCHINA 2019에 참가한 고모리는 프린트 갤러리를 비롯, KP-Connect를 중심으로 H-UV와 H-UV L(LED) 건조장치를 채용한 GL-740+C 패키지 사양 오프셋 인쇄기와 패키지 뿐만 아니라 상업인쇄를 위한 GL-437 H-YV L(LED) 모델, B2사이즈 양면 잉크젯 UV디지털 인쇄기 Impremia IS29 등의 장비들을 전시했다.

고모리 GLX 40RP는 패키징 인쇄작업에 있어 상당히 효율적인 인쇄기이다. 높은 자동화 사양으로 단일 그리퍼를 채택, 용지를 뒤집을 필요가 없으며 H-UV/LED UV로 빠르게 건조되는 양면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A-APC에 의해 단 75초만에 8 유닛의 판 교환이 가능하며 UV인쇄로 뒷면과 앞면의 품질 차이가 없다. 이 장비는 전 세계적으로 100여 세트, 중국에는 30세트가 설치, 가동 중에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된 장비는 GL-740+C+UV인쇄기로 Komori KHS-AI를 통해 직접 작업 전환을 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 중에는 소량 패키징 인쇄물 LED UV인쇄가 시연되었다.

고모리는 인쇄 기계 이외에도 SMART FACTORY를 지원하는 KP-Connect와 신사업 중의 하나인 PESP관련 상품들을 소개하며 고모리 코퍼레이션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노력을 고객에게 전달함으로 인해 고모리에 대한 신뢰를 확신시켜 주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