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09] 디지털프린트유럽2019

_인쇄업계관련_/세미나&컨퍼런스

by 월간인쇄계 2020. 2. 10. 11:07

본문


인쇄산업의 최신 기술과 이와 관련된 선두 주자들을 직접 만나보고자 한다면 어디로 가야할까? 여기 요즘 전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인쇄 방식인 잉크젯 최신 기술과 정보를 직접 듣고 최고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IMI 유럽에서 개최하는 디지털프린트유럽2019(Digital Print Europe 2019) 컨퍼런스이다. 

오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인쇄 및 합병(Mergers & Acquisitions) 포럼, 마켓 리포트 라이브(Market Reports Live) 브리핑 및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잉크젯 아카데미 등의 이벤트를 포함해 잉크젯 인쇄 기술의 최신 동향과 관계자들의 네트워킹 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디지털프린트유럽2019

IMI 유럽 디지털프린트유럽2019는 디지털 잉크젯 인쇄 산업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및 기술 이벤트이다. 여기에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시장 브리핑, 업계 선두주자들의 기술과 시장 업데이트 및 견해, 주요한 최종 사용자들의 관점을 비롯해 잉크젯 혁신가들의 새로운 기술 소개가 포함된다. 또한 여러 전략적 이벤트를 통해 주요 회사들의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업계의 최고 경영자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어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라 하겠다. 그럼 디지털프린트유럽2019의 주요 프로그램을 살펴보도록 하자. 


인수 및 합병 포럼

인수 및 합병 포럼은 디지털프린팅컨퍼런스2017을 통해 성공적으로 데뷔한 포럼이다. 이 세션에서는 주요 산업 거래의 구매 측면과 판매 측면의 관점을 다룬다. 주요 애널리스트 및 전문가들이 업계 인수 및 합병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사례 연구를 중심으로 주요 거래를 검토하며 그들의 생생한 경험과 조언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프록시머스(Proximus LLC)의 회장인 케네스 스탁(Kenneth D. Stack)씨가 주재한다.


마켓 리포트 라이브(Market Reports Live)

마켓 리포트 라이브는 중요한 디지털 응용 프로그램을 논하는 시장 및 기술 포럼이다. 이 세션에서는 업계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시장과 기술 예측을 제공되며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디지털 패키징 인쇄

패키징 인쇄는 미래의 잠재력이 가장 큰 디지털 응용 프로그램이다. 브랜드 오너는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패키징을 개인화 하고 혁신할 수 있는 옵션을 찾고 있다. 그러나 기술, 비용, 안전 및 규제 문제로 인해 채택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다. 키포인트 인텔리전스 이포트렌드(Keypoint Intelligence-Infotrends)의 업계 전문가 밥 리헤이(Bob Leahey)씨가 현재 상황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다.


잉크 아카데미

모든 산업에 있어 관련 기술 지식은 새로운 개발에 필수적이다. 잉크젯 아카데미 과정은 오늘날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유형의 잉크젯 기술에 대한 기본 이론을 다루며 업계에 대한 이해를 전문적으로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IMI 유럽 디지털 프린팅 컨퍼런스

‘잉크젯 시장 및 기술 발전’이라는 주제로 10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베를린의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베를린 시티 센터에서 열린다. IMI 유럽 디지털 프린팅 컨퍼런스는 잉크젯 업계를 위한 플래그십 전략 컨퍼런스로 지난 20년 동안 고위 경영진과 상업 관리자들의 주요 가치 정보 출처로 신뢰받고 있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 컨퍼런스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들이 다뤄질 계획이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시장 브리핑, 산업 선두 주자들의 업데이트 및 전망, 주요 최종 사용자의 관점, 잉크젯 혁신가의 새로운 기술 소개 등이다. 이러한 발표 외에도 컨퍼런스 프로그램에는 잉크젯 기술과 시장 관련 주제를 다루는 패널 세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업계 리더들이 패널을 구성하고 주재한다.

컨퍼런스의 대표 참여 기업으로는 HP, 란다디지털(Landa Digital), 리코 유럽(Ricoh Europe), 후지필름 디마틱스(Fujifilm Dimatix), 멤젯(Memjet), 하이델베르그(Heidelberg), 제록스(Xerox), 선케미컬(Sun Chemical), 센시엔트(Sensient), 인카디지털(Inca Digital), IT 전략, 키포인트 인텔리전스 인포트렌드(Keypoint Intelligence-Infotrends), 프록시머스(Proximus LLC), 프린티드일렉트로닉스(Printed Electronics Ltd), 피봇 리소스, 그리고 FM미래 등이다. 

IMI 유럽 디지털 프린팅 컨퍼런스에서는 잉크젯 산업 내에서 또는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거나 사용하기 위해 개발한 회사들의 임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두 번의 네트워킹 점심과 저녁 리셉션 등을 통해 주요 관련 인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또한, 컨퍼런스를 후원하는 업체들은 소규모 공간을 통해 제품과 기술을 전시하며, 스폰서 포럼을 통해 후원사의 최신 뉴스에 대한 짧은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모든 참가자들은 IT 전략에 대한 최신 'The Numbers'시장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제공받는다. 전세계 디지털 인쇄 산업을 조사 분석한 주요 연구를 기반으로 제작된 보고서로 최신 시장 정보를 담고 있다고 한다.


IMI(Information Management Institute)는 기술 개발과 시장 및 응용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데 도움되는 전 세계 컨퍼런스와 교육을 후원하는 단체이다. IMI 컨퍼런스 및 교육은 주요 하드웨어, 기술 개발, 소모품, 소프트웨어 및 사용 기업들의 성공적인 제품 구현, 시장 진입, 확장 및 기술 활용에 영향을 미치는 현재와 미래의 개발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배우고, 네트워크화하고,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990년 이래 전 세계 25,000명 이상의 기술, 마케팅 및 관리 인력이 IMI의 600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IMI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들은 최신 기술과 시장 및 응용 프로그램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다른 참석자들과 시간 및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네트워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IMI 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imiconf.com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