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10] 하이델베르그와 MK Masterwork의 콤팩트한 접착기 다이아나 고(Diana Go)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0. 2. 10. 14:44

본문


하이델베르그와 MK Masterwork는 최근 콤팩트한 접착기 다이아나 고(Diana Go)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접착기 ‘다이아나 고’는 시장 요구 사항에 맞춰 독일에 있는 MK팀이 개발한 제품이다. 상업용 및 포장용 인쇄 업체 모두에게 걸맞은 ‘다이아나 고’는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도 유연하고 생산적이며 경제적이다. 단면 및 3면 접착 등 다양한 형태의 박스뿐 아니라 봉투나 CD 커버와 같은 제품도 선택 사양에 따라 생산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아나 고’는 단 9미터의 길이에 250m/분의 최고 속도, 인라인 글루, 검수 및 배출 시스템을 선택적으로 추가할 수 있어 더 높은 생산성과 제품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사용자들도 만족시킬 수 있다. 고성능급 접착기 다이아나 시리즈의 기능들과 기술이 반영되어, 높은 경제성으로 투자 대비 수익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다이아나 고’는 안정적인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이번 새 모델 출시를 통해서 하이델베르그와 MK Masterwork는 출시 2년만에 성공적인 판매 기록을 자랑하는 다목적 접착기 다이아나 이지(Diana Easy)와 분당 450m의 속도로 높은 생산성을 자랑하는 다이아나 스마트(Diana Smart),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다이아나 엑스(Daina X)로 구성된 기존 접착기 포트폴리오에 콤팩트한 경제적 기본 모델로서 다이아나 고(Diana Go)를 추가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접착기 포트폴리오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하이델베르그(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는 2013년부터 중국의 최대 다이커터, 핫 호일 스탬핑 기계 제작사인 MK Masterwork와 파트너십을 맺고 패키징 후가공 전 분야에서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공급하고 있다.

Diana Go 85는 MK Masterwork에서 제작하고 하이델베르그사가 판매와 서비스를 담당한다.


다이아나 고(Diana Go)의 주요 특징

① 급지 및 정렬

빠른 설정

드라이브 샤프트를 당기지 않아도 1분 내 빠르게 벨트 교체 가능

휘더 게이트의 길이와 압력을 정확히 조절할 수 있어 특별한 형태의 박스 조절에도 좋음



② 프리 폴딩

조작부와 구동부 쪽 사이드 프레임이 낮아 접근성이 뛰어남

1, 3 라인에 프리 브레이킹

코드 리더 준비 장치

3면 접착 박스 장치 (선택) 


③ 접지 스테이션

슬라이드 가능한 롤러 바를 갖춘 상부 좌우 블랭크 이송 장치

중앙 캐리어 선택적으로 장착 가능 : 상하부 롤러 바를 쉽게 장착 및 제거 가능

벨트 접지로 45mm 최소 폭 사이즈 처리 가능


④ 기계 인터페이스 및 오토메이션

터치스크린으로 편하게 조정

쉬운 내비게이션 메뉴로 직관적으로 쉽게 기계 조작

메뉴 설정 기능


⑤ 이송 섹션

2개의 상부 2개의 하부 캐리어

상하부 캐리어 수동 조절

배출 장치 장착 가능 (리니어 혹은 로터리식)


⑥ 콤프레션 섹션

600mm 폭의 압축 벨트

1.6m의 프리섹 섹션

정확한 압력 균형을 위한 소프트 러버 벨트 선택 가능

시작/멈춤 기능 선택 가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