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 드림하티사업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 지원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20. 6. 1. 11:24

본문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 드림하티사업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 지원

5년간 연 2천만원씩 총 1억원을 지정기탁,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노력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이 필동지역 저소득주민 지원을 위해 필동주민센터와 체결한 중구 드림하티사업이 4년차를 맞았다.

지난 2016년 12월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과 필동주민센터가 체결한 중구 드림하티사업 협약은 필동지역 저소득주민들의 주식과 생필품, 교육 등을 지원하기 위해 박장선 회장이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간 매년 2천만원 상당의 성금품을 기부하고 필동주민센터에서는 이를 저소득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 지원을 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지난 2월까지 4년 동안 전달된 8천만원 상당의 후원금은 지역내의 기초수급 및 차상위계층 중 학생이 있는 가정 지원과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생활지원 등에 사용되어 왔다.

박장선 회장은, “필동에서 오랜 기간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해 온 ㈜투데이아트를 이끌고 있는 입장에서 지역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 참여는 당연한 일”이라고 하면서, “내년까지 이번 협약관련 활동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성실하게 협약 내용을 이행할 것이며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으로 지역 소외계층 지원활동에 참여, 나눔 공동체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구 드림하티사업은 저소득층에게 미래의 꿈(Dream)을 실현하여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랑(Hearty)의 의미를 실천하는 중구의 맞춤형 복지사업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