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08] 판지 포장 생산업체들이 고민하는 4가지 과제에 대한 IMPACK의 솔루션

_기업탐방_/해외 장비 도입 사례

by 월간인쇄계 2021. 1. 7. 09:00

본문

오랜 기간 판지 포장 생산업체들은 여러 해결 과제에 대해 고민해 왔다.

현재 골판지 박스와 판지 박스는 제품 보호 뿐 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의 도구로도 활용되고 있다. 많은 수의 판지 포장 생산업체는 효율적이면서 비용은 절감할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하고 있으며 IMPACK은 이러한 업체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성능적으로 탁월한 설비 투자

캐나다 퀘벡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포장 작업 분석과 판지 포장 생산업체 관련 기계 설계 분야의 전문 업체인 IMPACK의 주요 임무는 여러 고객사가 직면한 특정한 상황을 통합 데이터화 해서 판지 포장 제조업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모색하는 것이다.

IMPACK은 판지 포장 생산업체의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판지 생산 업체에게 최고의 해결책을 제공하려고 한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경쟁력 강한 장비에 투자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기기를 선택했는지에 대한 판단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

1. 맞춤형 박스

현재 판지 포장 생산 업체는 맞춤형 박스 제작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여 입지를 굳히는 것이 우선이 될 것이다. 판지 포장 생산 업체로서 다양한 고객의 요구 사양에 대응하면서 고객이 만족할 만한 해결책을 제공해야 한다. 

맞춤형 박스의 효율성

설비를 강화해서 생산 효율을 높이는 것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해결책이다.

IMPACK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 가능한 접착기 라인의 포장 및 급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포장기는 접착기 배지부에 연결, 설치된다. 예를 들면, Ergosa포장기는 판지와 골판지로 만들어진 다양한 크기의 박스 포장을 위한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포장 업계의 모든 접착기와 호환되어 반자동 포장기의 유연성과 자동 포장기의 고급 기능을 결합했다.

Ergosa포장기의 작업 현장 모습 (수평 모드)

2. 소량 포장

많은 판지 상자 생산 업체는 최소 수량을 제한 없이 주문할 수 있도록 해서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는 분위기이다. 고객이 원하는 수량의 제품만 주문 가능하도록 하는 것은 소량다품종이 일반화되고 있는 업계에서 현실적인 대응 방향일 것이다.

소량 포장은 생산 속도가 빠르고 속도 변화폭이 크다.

IMPACK은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접착기에 적용 가능한 IMPACK 포장기의 수평 모드에서는 상자를 케이스에 직접 밀어 넣을 수 있다.

수평 모드는 시간당 상자 10만 개 이상을 포장할 수 있는 속도로 소량에서 대량 작업에 모두 효율적이다. 수평 모드는 작업자에게 물리적인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rgosa 포장기는 단 5 분의 짧은 설치 시간으로 작업자의 노동력을 최소화하는 반면,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3. 업무 마감 직전의 주문작업 관리

판지 포장 생산 업체에게 가장 어려운 과제 중에 하나는 업무 마감과 맞물리는 주문을 관리하는 것이다. 업무 마감 직전의 주문은 일반적으로 당일 작업이 끝날 시간에 주문을 받아, 익일 아침에 가장 먼저 작업을 해야해서 대응에 다소 어려움이 있다. 이러한 유형의 요청에 대해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는 목적은 동일하다.  

이러한 주문을 효율적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처리하려면 빠른 기계 가동을 위한 고성능 생산 설비만이 아닌, 생산 라인의 작업자를 최소화해야 한다.

판지 포장 생산 업체는 빠른 작업 속도와 기계의 짧은 작업 전환 시간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IMPACK Ergosa 포장기 덕분에 제조업체 고객의 작업 공정에서 상당한 장점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높은 생산력을 제공하는 Ergosa 포장기를 통해 최소의 인원으로 빠른 작업을 진행함으로 인해 제조 공정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Ergosa C 포장기로 포장작업 시 Box Marche 작업자가 물리적인 부담을 최소화 하여 원활한 작업을 할 수 있다.

 4. 생산비용 절감 및 생산성 향상

IMPACK의 기계는 생산 비용 절감과 높은 생산성, 이 두가지를 모두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생산을 최적화하는 것이 주요 포인트이다. 이는 부가가치가 없는 작업 최소화, 기계 활용 극대화, 최소 작업 인원, 생산 라인의 자동화 등을 통해 실현할 수 있다. 

생산 도구의 자동화는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많은 장점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자동화는 회사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는 결과로 이어진다.

IMPACK은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면서 기존 생산 라인에 간단한 설치로 호환할 수 있는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하면서 대응하고 있다.  따라서 IMPACK의 기계를 사용하면 주어진 공간에서 기존 접착기와의 호환 설치 비용이 절감되어 추가 투자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검토하는 것은 IMPACK의 필수 요건이다. 설비투자는 공정해야 하며 명확하게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생산비용절감과 빠른 납기로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다.

판지 포장 생산과 관련된 혁신적인 해결책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판지 포장 생산업체가 고성능을 유지하는 것만으로는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그러므로 변화에 잘 대처하며 지속적으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검토하고 적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IMPACK은 고객이 요구하는 개선 사항 및 이슈에 따라 각각의 해결책을 강구하고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요구 사항에 대한 검토. 특정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IMPACK은 생산성, 작업 방법, 품질 및 장비의 성능에 대한 정확한 방향성을 제공하고 성능에 대한 분석을 실시한다. IMPACK의 개발자들은 고객의 요구 사항과 개선 사항에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IMPACK은 혁신이다. IMPACK은 최신 기술을 추구하면서 혁신적이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므로 우수한 장비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장비문의|

일진PMS㈜ ☎ 02)2268-8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