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10] IMPACK의 기술을 통한 패키징 생산력 향상

_기업탐방_/해외 장비 도입 사례

by 월간인쇄계 2021. 1. 28. 09:00

본문

IMPACK 창립자이자 회장인 Dominic Theriault는 포장 기계 혁신을 위한 목표를 가지고 회사를 설립했다.  Dominic 회장은 공학 전공자로서 새로운 포장 기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강구해 냈다. Dominic회장은 자신의 혁신적인 패키지 컨셉에 대한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고자 IMPACK을 창립하였으며, IMPACK은 오늘날 패키지 시장의 복합성과 난제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IMPACK의 제품은 판지와 골판지 포장 생산업체의 패키지 생산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설계되어지고 있다.

전자 상거래가 활성화되고 있는 현시점에 내구성이 높고 다양한 패키지 구현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판지와 골판지 패키지 생산업체는 다양한 패키지 제품을 취급하는 고객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복잡한 패키지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해결 과제일 수 있지만 접착기에 최적화된 장비를 설치함으로써 패키지 생산 과정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IMPACK 전문가들은 생산 라인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패키지 생산 업체를 위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구상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패키지 산업의 복합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IMPACK은 작업성이 탁월하고 다양한 형태의 포장이 가능하도록 개발하였다.

Virtuo 포장기

수년 간 IMPACK은 패키지 산업 시장에서 유일하게 판지와 골판지를 모두 처리할 수 있는 자동 접착기 포장기인 Virtuo를 포함한 신기술 패키지 장비를 지속 개발해 왔다. Virtuo 포장기는 2018년도에 자동화 기능을 추가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다. 17년 동안의 지속적인 기능개선과 혁신, 그리고 일곱번의 개선을 통해 완전 자동화 Virtuo 포장기가 탄생하였다. 오늘날 Virtuo포장기는 다양한 크기의 상자(중형~초대형)와 다양한 형태의 상자(단면, 4/6 코너, 삼면)를 대응하며 상자를 한 줄/한 층 방식으로 포장한다.

단일 생산 라인에서 다양한 유형의 상자를 생산하는 포장기는 다기능 활용이 가능 하므로 타사 모델 대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Virtuo와 같은 포장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자사만의 장점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것이다.

IMPACK은 다양한 생산 현장에 적합하고 활용적인 최신 기술의 포장기를 설계생산하고 있다. 

Virtuo 포장기

AS 서비스 

패키지 산업의 성장에 따라 IMPACK은 판지와 골판지 상자를 포장하는 접착 작업에 최적화된 전문 기술 및 지식을 제공한다.

먼저 IMPACK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해 상담 후, 고객의 생산성, 현 작업 방식, 그리고 장비의 성능을 포함하여 전반적인 부분을 분석한다. IMPACK 전문가들은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최상의 해결책을 제공한다. IMPACK은 탁월한 분석 기술과 전문적인 정보로도 고객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작업자 교육

IMPACK전문가들은 접착기에 IMPACK 포장기를 설치할 때 접착 생산 라인에 있는 작업자들이 생산 장비를 완벽하게 숙달할 수 있도록 작업자들에게 전체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고객 서비스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IMPACK은 약 3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엔지니어로 구성된 AS 고객팀이 있다. AS고객팀을 통해 프랑스어, 영어 및 스페인어로 장비에 대한 질문이나 요청 내용에 대한 답변을 즉각적으로 대응 가능 할 뿐만 아니라 해외영업팀 담당자를 통해 이탈리아어, 독일어, 한국어와 중국어로도 AS 고객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IMPACK은 고객 요청의 95%를 이메일과 전화통화로 해결하고 있다.

장비를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 요청에는 전반적인 검사와 수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골판지 패키지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IMPAKC 또한, 빠른 유지관리보수에 대한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골판지 패키지 시장이 2019년에 2626억 천달러로 평가됐으며, 2025년까지는 3399억 5천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한발 앞선 기술력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IMPACK은 판단하고 있다(2020년01월 발간-Research and Markets 게재 ‘골판지 포장 시장의 2020~2025년까지의 성장 및 트렌드 예상’ 발췌).

판지와 골판지 패키지 생산업체는 공급이 수요를 뒷받침할 수 있어야 한다. IMPACK은 고객에게 치열한 업계 경쟁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 IMPACK의 반자동 장비, 완전 자동화 장비, 고성능/고품질의 장비로 설비 투자 시, 생산속도 향상과 더불어 유지관리비용 절감과 같은 여러 장점을 확보할 수 있다.

현재 IMPACK은 전세계 54개국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북미에서 이미 기초 기반을 마련한 캐나다 회사가 설계한 솔루션은 현재 유럽에서 큰 성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보다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새로운 솔루션 개발을 하여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한다.

일진PMS㈜는 IMPACK의 기술이 국내 인쇄업계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보 공유와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장비문의|

일진PMS㈜ 전화 02)2268-8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