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1] 여유를 더한 정국전 사이즈(650×965mm) 전자동 오프셋 인쇄기 LED UV Printing System RMGT 970 시리즈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1. 4. 7. 15:44

본문

피엠교역(대표 한양우)이 올 1월부터 본격적으로 국내인쇄시장에 여유를 더한 정국전 사이즈(650×965mm) 전자동 오프셋 인쇄기 LED UV Printing System RMGT 970 시리즈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확장된 인쇄용지 크기와 새로운 기능들

신기종 A-1플러스 규격 970 인쇄기는 RMGT 9 시리즈 제품계열에서 확장되었고, RMGT 10의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한다.

A1 규격 기종이 높은 가성비 성능을 제공함에 따라 2005년에 소개된 920 모델과 2015년에 소개된 940 모델은 A 시리즈 인쇄 작업을 위한 광범위한 인쇄수단으로써 사용되어 왔고, 920과 940 기종은 인쇄 비용을 현저하게 감소시키고, 일련의 자동화와 노동력 절감 기능을 갖춰 세계시장에서 장비 도입사들의 생산성과 이윤성을 증대시켰다.

RMGT LED UV 970ST

탁월한 성능과 신뢰성을 추가해서 새로 개발된 RMGT 970 기종은 늘어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이상적인 위상을 갖는 A-1플러스 인쇄용지 크기의 기종이다. 최대 650×965 mm 크기(최대 인쇄 면적 640×930 mm(편면인쇄 기준, 양면인쇄 기준은 630×930 mm) 인쇄용지 처리 능력과 함께 새로 개발된 970 기종은 다수 페이지의 인쇄물, 포스터 그리고 패키지를 포함해서 광범위한 인쇄 작업을 용이하게 수행할 수 있다. 이에 추가해서 판절곡이 필요 없는 인쇄판걸이대; 강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한 급지장치와 배지장치부의 터치스크린 제어반; 그리고 작업준비에서 최종 인쇄작업까지 중지됨이 없는 작업을 위한 스마트 어시스트 인쇄기능(현재 개발 중)과 같은 새로운 장치들은 970 기종이 요즈음 요구되는 짧은 작업준비시간, 용이한 조작 그리고 더 높은 인쇄기 효율에 부합될 수 있도록 한다. 970 기종은 다양하고 소량의 인쇄 작업을 위한 이상적인 수단이 되도록 광범위한 용지 크기의 고속 인쇄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광범위한 인쇄작업이 가능한 A1-플러스 규격 인쇄용지

RMGT 970 기종은 최대 650×965mm 크기의 인쇄 용지를 처리할 수 있고, 양면인쇄작업은 수직 방향으로 650mm까지의 용지에 가능하다. 640×930mm의 최대 인쇄면적(양면인쇄의 경우는 630×930mm)은 칼라바와 PQS-D 핀 맞춤 표시(옵션)의 인쇄를 위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8면까지의 A4크기와 레터 크기 인쇄에 추가해서 970 기종은 패키지 인쇄를 포함해서 광범위한 여러 개의 페이지를 편집해서 인쇄를 수행할 수 있다.

이윤을 증대시키는 우수한 가성비 성능

B1 크기(40인치) 규격 기종과 비교해서 970 기종은 현저하게 낮은 인쇄판 비용과 괄목한 만한 낮은 동력 소모를 갖는다. 함축된 공간 절약 디자인은 더 편리한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귀중한 인쇄현장 공간의 효과적인 활용을 가능하게 한다(인쇄판 비용은 약 20%, 소요 동력은 약 34% 그리고 설치 면적은 약 30% 절감할 수 있다.-이는 RMGT 내부 연구에 기초하며 실제적 감소는 특정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자동화된 조작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순간 건조

  • 소량 인쇄 작업의 지속 작업을 위해 인쇄기 가동률을 증대시키는 스마트 어시스트 인쇄 기능(신형)

새로 개발된 스마트 어시스트 인쇄 기능을 이용, 작업자는 단지 오퍼레이션 모니터와 전체 인쇄 공정을 터치하면 된다. 잉크 사전 설정, 블랭킷 세척 그리고 인쇄판 교환에서부터 시험 인쇄, 판맞춤 교정, 색농도 조절 그리고 생산 인쇄작업까지 완전히 자동적으로 수행된다. 잦은 작업 전환을 필요로 하는 지속적인 소량 작업에 있어서 훨씬 더 높은 인쇄기 기동률의 결과를 갖는다.

  • 15,000매/시까지의 양면인쇄에서 한번 통과로 이루어지는 순간 건조(신형)

2배통, 2배동 그리고 단통 실린더 양면인쇄 장치를 장착해서 전환 가능한 양면 인쇄장치는 더 높은 생산성을 위해 15,000매/시의 속도까지 양면 인쇄를 할 수 있다. 이에 더해서 LED - UV 건조 장치를 양면 인쇄 장치와 배지장치부에 장착해서 후속공정으로 진행하기 전에 대기할 필요를 해소하고, 더 단축된 처리 시간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켜 한번 통과로 순간 건조에 의한 양면 인쇄 작업을 수행한다.

사용자 친화성

  • 급지장치와 배지장치부의 터치스크린 패널(신형)

인쇄 작업의 개시, 카운터 설정, 급지장치 에어 사전 설정 그리고 급지 타이밍 감지장치를 포함해서 다양한 급지장치의 조작, 설정 그리고 점검작업을 터치스크린 패널을 통해 수행할 수 있다. 배지장치 송풍기 공기량 조정과 함께 후면 및 측면 인쇄용지 가이드 조정과 같은 배지장치의 조정작업도 터치스크린 패널을 이용하여 수행할 수 있어서 배지 장치에서의 설정작업을 크게 단순화한다. 이들 두 조작 패널들은 인쇄기 작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오류사항 표시기능과 다른 감지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단축된 작업 준비시간

  • 판절곡이 필요없는 판걸이대를 장착한 자동 인쇄판 교환장치(신형)

스마트-FPC 완전자동 동시 인쇄판 교환장치

자동 인쇄판 교환작업을 위해 세 가지의 시스템이 가능하다. - SPC 반자동 인쇄판 교환장치(기본사항) -FPC 완전 자동 인쇄판 교환장치(선택사항) 그리고 스마트-FPC 완전자동 동시 인쇄판 교환장치(선택사항), 이들 세 가지 인쇄판 교환 시스템은 인쇄판의 절곡을 필요로 하지 않는 판걸이대를 장착하고 있다.

균일한 높은 인쇄 품질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인쇄용지 급지

  • 두꺼운 용지에서 박엽지까지 신뢰성 높은 용지급지

970 기종에는 1020/1050 mm 규격의 RMGT 10 기종에서 성공적으로 입증된 동일한 급지 장치 헤드를 장착하고 있다. 독특한 용지 분리장치 메커니즘은 고속 인쇄작업 중에도 0.04~0.6mm(전환가능 양면인쇄장치의 경우는 0.5mm) 인쇄용지의 신뢰 있는 급지를 보장해서 970 기종을 전단지에서 패키지인쇄까지 넓은 범위의 작업에 있어서 이상적인 수단으로 만들어 준다.

고속, 고성능 인쇄용지 분리장치

  • 더욱 안정된 용지 이송을 위한 배통 실린더 배열

인쇄유니트들에는 배통 구조의 압통과 연결통을 장착하고 있다. 대형 실린더의 회전 반경은 두꺼운 인쇄용지 또는 필름 용지에 인쇄할 경우에도 펄럭임 없이 안정된 용지 이송을 보장 한다.

인쇄 상태 및 인쇄 품질의 자동 감지기능

  • 배지장치부에서 인쇄기 작동상태의 점검을 위한 인쇄기 정보 표시기능과 인쇄기 정보 엣지*

조작패널의 55인치 대형 스크린 표시장치는 인쇄품질과 작동 상태를 쉽게 감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인쇄기에 장착된 비디오 카메라에 의한 실시간 용지 이송 영상은 인쇄기 조작패널에서 동영상 감지를 가능하게 한다. 정보 표시화면은 화상영역 데이터, 작업 진행상황, 인쇄 색농도 조정 결과 그리고 안전 장치들의 동작상태를 보여주는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선택사항: 인쇄기 정보 엣지는 스마트 어시스트 인쇄 기능을 위해 필요하고, 인쇄기 정보 클라우드에 연결된다)

  • PQS-D(I+C+R)* 인쇄품질 제어시스템: 품질 관리기능 + 인쇄 색농도 추적기능 + 자동 핀맞춤 조정기능

인쇄기에 장착된 CCD 카메라는 인쇄품질의 온라인 검사를 위해 인쇄작업 중 인쇄용 견본의 추출 필요를 해소하도록 인쇄용지의 인쇄된 화상의 이미지를 받아들인다. 인쇄용지 손실을 감소시키고 품질보장을 강화하는 것에 더해서 PQS-D 또한 인쇄작업 자동화의 기능을 한다.

*PQS-D는 주요 기능으로써 품질감지 기능(I)와 선택사항으로써 색농도 추적기능(C)와 자동 핀 맞춤 조정기능(R)로 구성된다. *인쇄기 정보 표시기능 PPC 서보 Ⅲ 그리고 PDS-E 스펙트로 드라이브(또는 PCS-E 스팩트로젯)이 필요하다. *스마트 어시스트 인쇄기능은 PQS-D(I+C+R)을 필요로 한다.

|장비문의|

피엠교역상사 ☎ 031)949-742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