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3] 자이콘(Xeikon), 마이그레이션에 최적화된 디지털 라벨 및 패키징 인쇄 솔루션 백서 출간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5. 20. 09:00

본문

디지털 잉크 시스템의 마이그레이션(전이) 동작은 디지털 인쇄기의 선택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인쇄 시스템이 적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세그먼트와 필요한 경우 확장 할 수 있는 세그먼트를 결정하는데 크게 작용한다. 자이콘의 새로운 백서에서는 마이그레이션에 최적화된 솔루션에 대한 이러한 포괄적인 내용이 논의된다. 자이콘의 기술 부사장인 로데 디프레즈(Lode Deprez)씨가 이 백서를 통해 디지털 인쇄 시스템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기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첫 장에서는 디지털 패키징 인쇄의 모든 어플리케이션 분야에 적합한 ‘단일 잉크’시스템이 왜 없가에 대한 질문을 다루고 있다. 잉크 시스템에 배치된 매우 복잡한 요구 사항을 간략히 설명하는데, 잉크 시스템은 마이그레이션 동작이 다르고 식품 안전 특성이 기계 시스템을 선택할 때 매우 중요한 기준이 된다. 또한, 사용되는 잉크 시스템은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이 백서는 입법 기관, 협회 및 브랜드 상품 제조업체에서 발행한 주요 규정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하며 현재 마이그레이션 제한에 대해 이해하기 쉬운 정보를 제공한다.

이러한 배경에서 디지털 잉크 시스템의 화학적 구성이 마이그레이션 동작에 미치는 중요성을 보여준다. 건식 및 습식 토너와 UV 잉크젯 잉크의 다양한 구성을 살펴봄으로써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각 잉크 시스템의 장점을 논한다.

그러나, 분자 크기가 다른 잉크 구성 요소가 디지털 잉크 시스템의 마이그레이션 동작에 영향을 미치는 유일한 요소는 아니다. 인쇄 잉크에서 식품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은 보관 시간, 보관 온도, 포장재의 차단 특성 및 궁극적으로는 포장된 상품 자체와 같은 다른 요인에 따라 달라진다. 백서는 이 주제에 대한 명확한 설명도 제공한다.

그 결과 디지털 잉크 시스템이 강점을 가진 사용자 세그먼트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식품, 제약, 와인 및 증류주, 음료, 건강 및 미용, 화학 및 소비재 부문으로 나뉘어진 개별 권장 사항은 포트폴리오 구성에 따라 각 라벨 및 패키징 인쇄사 별로 개별 추천을 도출할 수 있어 디지털 인쇄 시스템을 결정할 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백서는 포트폴리오가 특정 방향으로 더 발전할 경우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도 다룬다.

 

White Paper: Low migration digital ink systems | Xeikon

Migration-optimised digital ink systems for packaging printing This White Paper provides the answers and shows which criteria must be particularly considered.  

go.xeikon.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