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ECRM Incorporated CtP 비즈니스 자산 인수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7. 16. 09:59

본문

코닥, ECRM Incorporated CtP 비즈니스 자산 인수

상업인쇄산업 CtP 부문에서 코닥 입지가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예상돼

 

이스트먼 코닥은 지난 4월 19일 ECRM Incorporated의 그래픽 아트 신문 비즈니스용 CtP 디바이스 사업 자산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메사추세츠에 기반을 둔 ECRM은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산업용 이미징 기술의 세계 정상급 제조회사이자 글로벌 리더이다. 인수한 사업의 장비, 계약, 재고, 지식재산 등이 이 거래에 포함되어 있으며, 거래의 재정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생산성 및 수익성 증대를 꾀하는 인쇄사업자들을 위해 기존 솔루션 및 디지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광범위하게 제공하는 상업인쇄의 리더인 코닥의 이번 인수는 상업 인쇄 산업 CtP 부문에서 코닥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코닥의 회장 겸 CEO 짐 콘티넨자는 “이번 인수는 인쇄 산업에 대한 코닥의 열의와 성장에 대한 투자 집중력을 보여준다”고 말하며, “ECRM 같은 인상적인 기업의 자산을 인수함으로써 우리는 CtP 카테고리에서 한층 더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 인쇄 및 디지털 인쇄 전반에 걸쳐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방식을 끊임없이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ECRM의 회장 겸 CEO 릭 블랙은 “팬데믹으로 한 해를 보낸 후 ECRM 50주년을 맞은 우리는, 지금이 과거의 성공을 기반으로 적당한 규모와 CtP 역량, 자원을 가진 정평한 회사를 통해 당사의 오랜 고객들을 보호하고 서비스를 해야 할 시기라는 결정을 내렸다. 오늘 우리 회사 자산을 코닥에게 맡기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