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한국잡지협회, 제41회 잡지발행인 세미나 개최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21. 7. 16. 10:37

본문

 

(사)한국잡지협회, 제41회 잡지발행인 세미나 개최

‘뉴노멀 시대, K미디어의 진화’라는 주제로 부산에서 3일간 진행돼

 

(사)한국잡지협회(회장 백종운)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41회 잡지발행인 세미나’가 지난 6월 10일 부산 힐튼 호텔에서 개최됐다. <사진>

‘뉴노멀 시대, K미디어의 진화’라는 대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2박 3일간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아울러 이번 잡지발행인 세미나엔 이병진 부산 행정부시장이 현장에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백종운 회장은 행사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새로움이 표준이 되는 이 시대에 K미디어의 위상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고 이런 자랑스러운 K미디어에 우리 잡지도 충분히 제 역할을 할 수 있어 잡지가 가진 방대한 콘텐츠와 축적된 노하우를 잘 활용한다면 현재 잡지산업이 처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 이용관 이사장과 ㈜아웃도어글로벌 윤태석 대표이사가 대주제인 ‘뉴노멀 시대, K미디어의 진화’에 맞춰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이 진행되는 동안 협회원들은 잡지계 현안 및 미래 잡지산업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행사는 마무리됐다.

1962년 설립된 (사)한국잡지협회는 국내 잡지산업을 대표하는 유일한 단체로서 현재 540여 잡지 발행인이 활동하고 있으며, 정부관계자를 비롯하여 언론,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잡지계의 현안 문제와 잡지산업 활성화 방안 대책을 강구하는 세미나를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 02)360-0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