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4] 아그파 제다이 타우로(Jeti Tauro) H3300 UV LED가 이끄는 패키지 & 골판지 인쇄 비즈니스

_기업탐방_/해외 장비 도입 사례

by 월간인쇄계 2022. 3. 15. 09:00

본문

Innovative Displays 대표 마이클 폴리(오른쪽), 프로덕션 매니저 안젤로 룽고(왼쪽)

캐나다 미시소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노베이티브 디스플레이스(Innovative Displays)는 최근에 3번째 AGFA 와이드 포맷 UV 프린터인 Jeti Tauro H3300 LED 를 도입했다. 이 새로운 엔진의 도입으로 인해 패키지와 골판지 인쇄 시장까지 개척할 수 있게 되었다.

2007년 캐나다 미시소가에서 10명의 직원으로 1대의 UV 프린터, 1대의 레이저 커터 / 조각기를 가지고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조용히 운영되어 온 Innovative Displays는 업계에서 상당히 독특하고 고무적인 성장을 해왔다.

오늘날 마이클 폴리 사장의 지도 아래 60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매년 약 25만 달러를 R&D에 투자하고, 종이에서부터 아크릴, 시멘트, 금속에 이르기까지 상상되는 거의 모든 소재에 인쇄할 수 있는 노하우를 통해 대부분의 인쇄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는 첨단 장비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는 원통형 물체, POS / POP 디스플레이, 디지털 사이니지, 차량 및 건축 그래픽 등이 포함된다.

 

AGFA의 Jeti Tauro H3300 LED 가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다

폴리 대표는 서비스, 전문성, 장비 등에서 그의 회사가 최고의 위치에 자리할 수 있도록 이끈 핵심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고객 중심의 훌륭한 직원들과 마찬가지로 훌륭한 솔루션 공급업체를 만나게 되어 정말 행운”이라며 핵심 가치를 이끌어주고 도움을 준 고마움을 표현했다.

“Innovative Displays는 AGFA의 Jeti Mira를 도입한 이후 최근에 Jeti Tauro H3300 LED를 설치했다. 이 장비들은 내구성이 강한 작업을 위한 주력 프린터들이기 때문에, 인쇄 품질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었다. 덕분에 우리는 또 다른 AGFA의 와이드 포맷 프린터인 Jeti Tauro H2500을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있는 미국 사무실로 보낼 수 있었다. AGFA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였고 우리의 성공의 큰 부분을 차지했다. 그리고, 거의 모든 소재에 인쇄하는 특수 인쇄 기술은 북미에서 와이드 포맷의 최강자가 되는데 도움을 주었다. 간단히 말해서, 고객들은 정말로 독특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작업 의뢰를 한다. 우리의 전문 지식과 장비의 조합으로 이런 요구사항을 매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하면서 인쇄 산업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비결과 배경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다.

Jeti Tauro H3300 LED

패키지 및 골판지로의 확장

코로나19가 발발하기 전에 Innovative Displays는 무역 박람회 및 이벤트에서 사용되는 많은 작업을 맡아서 진행했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해당 주문이 더 이상 들어오지 않자, 신제품 Jeti Tauro H3300 LED를 활용하여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었다. 

폴리 대표는 “우리는 패키지 제품과 골판지에도 관심을 기울였고 그 사업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Jeti Tauro H3300 LED의 설치로 인해 7개의 실적 수치가 증가했으며 스크린 인쇄나 오프셋 인쇄로 처리할 뻔 했던 큰 볼륨의 인쇄물을 자체 시설을 활용해서 출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Innovative Displays는 또한 Jeti Tauro H3300 LED 마스터 롤 인쇄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2020년 3월부터 이 기능을 통해 1,000롤 이상의 대형 롤 소재에 UV 인쇄물을 원활히 생산할 수 있었다. 또한 Jeti Tauro의 낮은 잉크 소비량으로 잉크 소비 원가를 경쟁력 있게 낮출 수 있었다.

“이러한 새로운 기계에서는 시트당 사용된 잉크의 비용이 훨씬 더 효율적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잉크 사용량과 비용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기계의 수명보다 10배나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다”

메이저 브랜드의 주요 공급처

폴리의 회사는 3M 골드 셀렉트 그래픽 공급자이기도 하다. 이 엘리트 프로그램은 3M의 MCS(Matched Component System) 보증을 받을 수 있는 최상의 인쇄 품질을 보장한다. 3M 골드 인쇄 업자들은 주요 브랜드 및 이벤트에 대한 지역 및 국가적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는 매장 내의 생산 능력을 보유해야 한다. Innovative Displays는 이러한 요구 사항에 대해 언제든 훌륭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회사는 디즈니 스튜디오를 위한 놀라운 소품들과 배경들을 만들어냈고 스타트렉과 핸드메이드 이야기와 같은 쇼들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토론토에 있는 엘 모캄보 빌딩의 수백만 달러짜리 리브랜딩 작업을 도왔다. 이 회사는 골판지 및 팝업 디스플레이, 고급 텍스타일 프린팅과 맥도널드, 베스트 바이, 펩시, 크래프트, 네슬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 그래픽을 포함한 수만 가지의 와이드 포맷 창작물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또한 다양한 행사 및 시설 그래픽 사인물을 만드는데 있어 매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기도 하다.

UV 잉크젯을 활용한 패키지, 골판지 인쇄물

폴리 대표는 “브랜드에서 정말 중요한 요소는 색상 관리와 일관성이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유명한 브랜드들에게는 색상이 전부이다. 오늘 제작해서 배송한 인쇄물들이 6개월 전에 제작한 동일한 디스플레이와 색상이 동일해야 한다. Jeti Tauro H3300 LED가 마음에 들고 좋은 점은 인쇄 품질과 출력의 일관성 때문이다. 또한 AGFA의 PrintTune 소프트웨어를 활용해서 잉크젯 애플리케이션과 소재에 따른 전문적인 색상 관리를 하고, Asanti 잉크젯 워크플로우로 전체 소재에 따른 색상 프로파일을 유기적으로 접목시킬 수 있다” 라며 AGFA UV 잉크젯 솔루션이 얼마나 일관성 있는 작업과 색상 관리에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 감사와 만족을 표현했다.

|장비문의|

아그파코리아 와이드 포맷 잉크젯 담당 조현일 부장 ☎ 010-2858-75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