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6] 코니카미놀타, 스마트 디지털 컬러 인쇄기 AccurioPress C4080 시리즈 출시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2. 6. 8. 09:00

본문

148년의 이미징 기술을 바탕으로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대표이사 나카 다이스케)가 최신의 기술을 탑재한 디지털 컬러 프레스 AccurioPress C4080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AccurioPress C4080시리즈는 최대 81ppm의 높은 생산성과 3,600dpi 상당×2,400dpi의 고품질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인쇄 자동화 및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 고객 비즈니스의 확장과 성공을 지원한다.

 

폭넓은 용지 호환성

AccurioPress C4080 시리즈는 중량지, 배너 인쇄, 엠보지, 봉투인쇄 등 다양한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는 폭넓은 용지 호환성으로 고객사의 생산능력을 확대한다. 최대 360gsm 평량 지원하며 864mm 사이즈의 이미지를 양면 인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배너인쇄 및 A4 사이즈를 4-up으로 인쇄할 수 있어, 4단 접지 메뉴나 브로슈어와 같은 인쇄물을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봉투 인쇄 기능을 기본 탑재해서, 전문적으로 소량 다품종 봉투 인쇄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디지털의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인라인 옵션

AccurioPress C4080시리즈는 고객이 생각하는 이상의 비즈니스를 설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가공 구성이 가능한 장비이다. 신규로 적용된 4방 재단기는 4방 재단 뿐만 아니라 누름선, 천공 기능을 제공해서 여백 없는 인쇄(풀불리드), 배너, 명함, 카드, 브로슈어, 책표지 등의 다양한 인쇄물을 인라인으로 제작할 수 있다. 사각 책등 제작과 3방 재단 기능이 포함된 인라인 중철기는 최대 200페이지의 소책자를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으며, 인라인 무선 제책기는 최대 600페이지의 무선 제책 기능을 제공한다.

AccurioPress C4080시리즈는 이렇게 다양한 후가공 인라인 옵션으로 인쇄에서 후가공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어, 외주 처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최대 6,000매를 적재 가능하며 인쇄 중에도 장비를 멈추지 않고 내장 카트를 통해 인쇄물을 배출할 수 있어 높은 생산성을 달성한다.

자동화 기능으로 고품질과 작업의 편의성 실현

컬러 인쇄 시 가장 중요한 컬러 매니지먼트와 양면 정합 조정을 자동화하는 Intelligent Quality Optimizer(IQ-501)이 AccurioPress C4080 시리즈에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IQ-501은 두 개의 고성능 스캐너와 인라인 자동 측색기가 내장되어 원패스로 컬러 조정, 양면 정합 자동 조정 및 실시간 조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캐너와 측색기를 통해, 최대 농도, 농도 밸런스, 그라데이션, 그레이 밸런스 등을 자동 조정할 수 있어 데일리 작업 준비를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작업 시간 및 인쇄 손지율을 줄여 코스트 매니지먼트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또한 실시간 조정 기능을 통해 컬러 변화 및 인쇄물의 앞뒤 정합을 보정하여 일관성 있는 품질의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다.

AccurioPress C4080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지니스솔루션

비지니스솔루션

proprint.konicaminolta.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