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7] ㈜리코코리아, RICOH Pro C7200SX 시리즈 스페셜 컬러 골드/ 실버 토너 출시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2. 6. 14. 09:00

본문

㈜리코코리아(대표이사 박영철)는 컬러 프로덕션 프린터 RICOH Pro C7200SX 시리즈용 골드 카트리지 및 실버 카트리지를 7월부터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RICOH Pro C7200SX 시리즈는 CMYK 외에도 5번째 컬러 스테이션이 장착되어 있어 다양한 스페셜 컬러를 별색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미 국내 시장에 출시해서 공급하고 있는 스페셜 토너는 총 4종으로, 전체 도포 또는 부분 도포를 통해 광택 효과를 주는 투명 토너인 클리어 토너, 1회 인쇄로도 선명하고 진한 화이트 토너, 형광 효과와 CMYK의 색상 재현 영역을 넓혀주는 네온 옐로우, 네온 핑크 토너가 있다.

Pro C7200SX 시리즈는 52gsm부터 360gsm의 용지에서 동일한 최대 출력 속도를 지원하며 광택 코팅, 매트 코팅 오프셋 용지, 텍스쳐 용지 및 비카본지 등과 같은 다양한 용지에 인쇄할 수 있다.

보다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확장이 가능하도록, 최대 700mm까지 자동 양면 인쇄를 지원하며, 단면에서는 최대 1,260mm까지 지원한다.

내장된 미디어 라이브러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용지에 대한 자동 설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용지 설정을 쉽게 할 수 있고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한다.

RICOH Pro C7200SX의 5번째 컬러 스테이션용으로 개발된 골드와 실버 토너는 고부가가치 인쇄에 적합하며 뛰어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카탈로그, 포스터, 전단지, DM 및 브로슈어에서 명함, 연하장 및 크리스마스 카드, 티켓, 초대장, 상장 및 패키징 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어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CMYK 토너와 혼합해서 다양한 메탈릭 컬러를 표현할 수 있어 디자인의 범위를 크게 넓힐 수 있다.

▲ Silver_Silver 혼합

이번에 출시한 RICOH Pro C7200SX 시리즈용 골드와 실버, 두 가지 새로운 토너는 신규 구매시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기존의 RICOH Pro C7200SX 시리즈 사용 고객도 5색 교체 키트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어 진화하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코의 골드&실버 토너는 7월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리코코리아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문의|

㈜리코코리아 프로덕션 마케팅 - 전화 02)3677-107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