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8] 친환경 인테리어 데코레이션을 위한 디지털 수성 잉크젯 프린팅 솔루션-AGFA InterioJet

_기업탐방_/해외 장비 도입 사례

by 월간인쇄계 2022. 6. 22. 09:00

본문

최근 두 중국 회사가 인테리어 데코레이션을 위해 아그파의 수성 잉크젯 인쇄 시스템에 투자했다.

InterioJet은 인테리어 데코레이션 애플리케이션 제작을 위해 최고의 인쇄 품질과 고객 맞춤형 인쇄물을 제공한다.

TianYuan HuiBang 그룹(iDecor)은 데코 페이퍼와 PVC 필름을 전 세계에 수출하는 중국 최대 실내 장식 인쇄 재료 회사 중 하나이다. 수 년 동안의 잉크젯 기술의 경험과 수 많은 잉크젯 생산 시스템을 조사하고 테스트한 끝에, 단통 인쇄와 고객 맞춤의 데코 페이퍼 제작을 위해 Agfa의 InterioJet 인쇄 시스템을 선택했다.

이를 통해 중국에서 최초로 데코 페이퍼 잉크젯 시스템에 투자한 회사가 되었다. Interiojet 은 일관된 색상 품질로 논스톱 인쇄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 기존의 작업 방식 및 후처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잉크와 프라이머를 갖추었다. 또한, 이 새로운 시스템은 실린더 길이에 제한을 받지 않고 기존의 그라비어 인쇄 방식의 한계를 뛰어넘어 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반복되지 않는 패턴을 인쇄할 수 있다.

중국 국립산림산업협회(CNFPIA) 데코 페이퍼와 표면 목재 기반 패널(CDSC)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중국 데코페이퍼산업에서 오피니언 리더 역할을 하고 있는 Tian Yuan HuiBang Group의 CEO인 Reset Zh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Agfa 시스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은 최고의 투자 결정이었다. InterioJet 시스템은 수성 잉크 세트와 아날로그 프라이머의 조합으로 완벽한 데코 제품을 생산한다. 인쇄된 종이는 기존의 공정에 완벽하게 부합하며 디지털 단통 주문과 맞춤형 주문으로 구성된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신규 비즈니스 유치 및 비용 절감

딜론 그룹(Zejiang Dilon New Material Co., Ltd.)은 데코 페이퍼와 PVC 필름을 전 세계에 수출하는 중국 최대 실내 장식 인쇄 재료 회사 중 하나이다. 이들은 오랜 시간 데코 페이퍼 인쇄와 후처리 방법을 테스트하다가 마침내 기존의 그라비어 인쇄기를 보완할 수 있는 아그파의 Interiojet 3300시스템 솔루션을 선택했다.

Agfa의 잉크젯 시스템 덕분에 그라비어 실린더 비용과 관련 연간 수백만 위안의 비즈니스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또한 와이드 포맷 이미지 인쇄, 단통 작업, 대량 맞춤형 인쇄 등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었으며, 그리고 이제는 전통적인 그라비어 방식으로 인쇄할 수 없는 바닥재, 가구, 벽면 패널 데코레이션 작업들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Dilon Group의 디자인 및 비즈니스 개발 부서 총괄 매니저인 Kai Lin은 “우리는 싱글 패스 시스템을 포함해서 전 세계의 잉크젯 시스템을 조사하고 테스트하는 데 2년 이상을 보냈다. 우리는 Agfa의 InterioJet 3300 시스템 솔루션과 그에 수반되는 서비스를 선택했다. 이는 우리의 요구 사항과 컨셉, 그리고 현재의 생산 공정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임을 증명했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Agfa가 기계 성능, 품질, 기술지원 및 서비스 측면에서 예상보다 많은 것을 제공했다는 점이다. Agfa 팀은 우리의 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파트너이다.” 라며 Agfa의 InterioJet 3300이 Dilon Group의 현재 비즈니스와 앞으로의 새로운 분야로의 도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임을 강조했다.

|장비문의 - 아그파코리아㈜|

와이드 포맷 잉크젯 담당 조현일 부장, 전화 02)2262-4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