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9] 판다 게임 매뉴팩처링(Panda Game Manufacturing),하이델베르그 스피드마스터XL 기술로 고품질 보드게임 제작

_기업탐방_/해외 장비 도입 사례

by 월간인쇄계 2022. 6. 30. 09:00

본문

흥미롭고 도전적이면서도 협동적인 오락 방식으로 보드게임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전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판다 게임 매뉴팩처링(Panda Game Manufacturing)은 캐나다의 보드게임 제조사로 급성장했으며, 세계 보드게임 시장의 상당 부분을 점유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탁상용 게임 제조업체인 판다 게임 매뉴팩처링은 30년 전 설립된 이래 업계 최고의 품질 제공과 고객 서비스 및 지원에 주력해 왔다. 이 업체의 고객으로는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출판사부터 독립 게임 개발자까지 다양하며, 제작, 공급하고 있는 제품 또한 단순한 카드 게임에서부터 정교한 보드 게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제품 스펙트럼을 갖고 있다. 주요 생산 시설은 인쇄 생산 및 품질 관리의 대부분이 이뤄지고 있는 중국 심천에 있다.

판다 게임 매뉴팩처링은 생산하고 있는 제품의 고품질 인쇄를 보장하기 위해 하이델베르그 스피드마스터 XL 기술에 의존해 왔다. 이 업체는 여러 대의 최첨단 스피드마스터 XL 75 및 스피드마스터 XL 106 인쇄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쇄기 뿐만 아니라, 프리넥 워크플로우 및 후가공용 폴라 재단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판다 게임 매뉴팩처링(심천)의 총책임자인 린 이펑(Lin Yifeng)씨는 ‘하이델베르그는 우리의 훌륭한 전략적 파트너’라며, “하이델베르그 장비는 인쇄 공정 전반에 걸쳐 최고의 품질과 높은 효율성, 그리고 우수한 생산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의존하고 있으며, 스피드마스터 제품군 덕분에 우리는 고품질과 높은 안정성 및 유연성 있는 생산 주문을 실행할 수 있어 점점 더 도전적인 시장 환경에서 요구되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보드 게임은 중국에서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전망 좋은 산업이기에 이 업체는 향후 2년 동안 광동성 루펑(Lufeng)에 투자해서 세계 최대의 보드 게임 전문 산업 단지를 건설할 계획이다. 린씨는 “특히 최첨단 기술과 통합 워크플로 및 종합 서비스 측면에서 우리는 하이델베르그의 지원에 의존해 미래 성장 방향을 설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