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라고PMS㈜, 홈페이지 개편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3. 1. 2. 09:00

본문

 

솔라고PMS㈜, 홈페이지 개편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풍부한 설명 자료를 배치해

 

KOMORI 및 BOBST의 국내 총판 대리점으로 잘 알려진, 솔라고PMS㈜가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

2022년을 기점으로 전 계열사를 ‘솔라고’ 그룹으로 통합하면서, 기존 일진피엠에스 또한 솔라고피엠에스로 사명이 변경되었다. 새롭게 공표한 사명에 발맞추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확대를 위해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KOMORI 제품에 대한 구성이 주를 이루었다면,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KOMORI, BOBST 및 세계 최고의 목형을 자랑하는 독일 MARBACH과 캐나다산 자동포장 시스템 IMPACK, 스위스 산업용 가습기 CONDAIR에 대한 설명도 추가시켰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통해서 솔라고PMS㈜는 각 브랜드별 고유 이미지를 적용한 배너를 메인 페이지에 위치시켜 가독성을 높이고, 기존 홈페이지 대비 더욱 수월하게 브랜드 제품을 검색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계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더욱 직관적으로 돕기 위해, 전 제품 및 옵션 사양에 대한 기술 사양표와 참고 영상 자료를 추가했다. 이제 고객들은 풍부해진 설명 자료를 통해 본인이 추구하는 솔루션에 필요한 사양들을 손쉽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등 고객이 사용하는 기기와 무관하게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고, 역동적인 사용감으로 홈페이지의 몰입감을 높였다. 페이지상의 폰트 크기를 늘리고 폰트 밀도는 낮춰, 주 고객층의 편의성까지 고려해서 반영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온라인 문의 기능이 추가되었다. 홈페이지 내 제품 설명 열람 후 더욱 심층적인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연락처, 이메일, 상담 기종과 내용을 기재해서 제출 버튼을 누르면 기계 영업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전달할 수 있다.

30년 이상 꾸준히 시행되고 있는 ‘KOMORI 스쿨’과 10년여 넘게 국내에서 시행하는 ‘기술자 교육’등 솔라고 PMS㈜의 행사에 관련된 사항과 정보도 수시로 홈페이지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향후 신축 예정인 솔라고 호텔과 솔라고 리조트, 솔라고 컨트리 클럽의 홈페이지 또한 연결해서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솔라고PMS

 

www.sollagopms.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