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라고PMS㈜, 제2회 SOLLAGO Dream 사업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3. 1. 2. 09:00

본문

 

솔라고PMS㈜, 제2회 SOLLAGO Dream 사업

 

KOMORI 한국대리점 솔라고PMS㈜는 지난해 12월 9일, 충남 태안 기업도시에 위치한 솔라고 골프&리조트(회장 박경재)에서 태안지역 내 저소득, 취약 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제2회 ‘SOLLAGO DREAM 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 

2회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는 환영사와 축사, 장학증서 수여, 후원금 전달 및 참석 학생 전원과의 기념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바쁜 일정에도 가세로 태안군수가 자리를 함께 해서 축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장학증서 수여에서는 전년도보다 장학금 총액을 늘리고 수혜 학생 수도 확대해서 태안군과 관내 중고등학교에서 추천 받은 재학생 70명에게 총 5천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으며, 작년에 이어 태안지역의 불우이웃 및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 5천만원을 태안군에 전달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SOLLAGO DREAM 장학사업은 솔라고PMS㈜ 박경재 회장의 지역사회 발전 사업의 일환으로 태안군 관내의 소외된 계층에 있는 사람들과 불우한 이웃, 청소년들이 경제적·신체적·환경적 여건으로 인해서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를 꿈꾸며,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지역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앞으로도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02)2268-8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