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2.09] 친환경 종이의 모든 것을 담았다! 무림 ‘네오포레’ 브랜드 페이지

_인쇄업계관련_/PR

by 월간인쇄계 2023. 1. 17. 09:00

본문

친환경 종이 관련 궁금증, 원스톱 해결! 

네오포레 브랜드 페이지는 생분해성·재활용성 등 환경 인증을 획득한 종이 빨대, 종이 완충재 등 친환경 종이뿐 아니라, 천연 펄프몰드 용기, 바이오플라스틱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을 총망라해 소개하고 있다. 관심 제품이 있다면 ‘환경 인증’ 탭을 클릭해 환경 인증 현황을 한눈에 확인함은 물론 인증서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추가적인 궁금증의 경우 ‘고객 지원’ 탭을 통해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며 해결 가능하다.

‘친환경 허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네오포레 브랜드 페이지는 단순 제품 소개뿐 아니라, 친환경 전반의 정보 및 트렌드를 제공하며 ‘친환경 허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선 고객들은 ‘저탄소 종이 제조 공정’, ‘지속가능 순환 생산 시스템’ 등 애니메이션 및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콘텐츠를 통해 종이의 친환경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종이의 분류, 물성 등 기본 지식부터, 친환경 디자인 트렌드 등 실무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숏폼 영상 콘텐츠도 시청 가능하다. 향후 무림은 최신 정보를 반영한 지속적인 콘텐츠 기획, 설문조사, 참여형 이벤트 등을 통해 해당 페이지를 국내 대표 친환경 플랫폼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네오포레 브랜드 페이지란?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은 글로벌 기후 위기와 고객의 친환경 니즈가 증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종이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고 친환경성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소통 공간을 운영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림의 대표 친환경 종이 전문 브랜드 ‘네오포레(Neoforêt)’의 이름을 딴 네오포레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친환경 종이 및 신소재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

 

네오포레 - Return to forest

네오포레는 흙 속에서 자연을 해치지 않고 생분해 되는 플라스틱 대체재인 무림의 친환경 제품 브랜드입니다. │ 네오포레

www.neoforet.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