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칼라토크, 호주 블랙매직 교정Rip 국내 시장 공급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23. 8. 2. 09:00

본문

 

칼라토크, 호주 블랙매직 교정Rip 국내 시장 공급

 

색상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칼라토크(대표 박도영)이 호주 세린디피티(Serendipity)사의 교정 Rip 소프트웨어 블랙매직(Blackmagic)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사진>

블랙매직은 까다로운 인쇄를 위해 설계된 교정 솔루션으로, 수십 년간 인쇄업계에서 축적한 색상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설계되었기에 4원색 뿐만 아니라 별색 재현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오렌지와 그린, 바이올렛 잉크를 모두 사용하는 엡손 플로터는 다른 교정립에서 4도 프로파일로만 사용하면 팬톤 색상이나 별색을 완벽히 재현하기 어렵지만 블랙매직은 CMYK + 오렌지 + 그린 + 바이올렛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해서 어느 교정립보다 색상 재현 범위가 넓다.

또한, CtP RIP에서 립핑된 1bit tiff파일을 이용하므로 100% 완벽한 교정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ISO Coated (Fogra39)에 교정이 얼마나 정확한지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밖에, 실제 인쇄 색상을 기반으로 하는 기준 차트를 만들어서 교정의 충실도를 체크할 수 있고, 부가 기능으로 제공되는 CIP3출력을 통해 교정지에 표시된 CIP3 그래프를 이용해서 인쇄 현장에서 잉크키를 세팅할 수 있다. 

칼라토크 박도영 대표는 “이미 국내 여러 고객사들이 블랙매직을 활용해서 안정적으로 까다로운 인쇄물의 폭 넓은 색 재현을 수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사 담당자들도 블랙매직을 통해서 CMS를 사용자 정의, 직원과 고객의 계속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색상 정밀도와 고속 처리에 높은 만족도를 느끼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문의|

블랙매직 한국 총판 칼라토크 ☎ 070-7044-473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