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3.11] 아그파, 아그파 아산티 6.1 G7 시스템 인증 획득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24. 1. 16. 09:00

본문

아그파 아산티 6.1(Agfa Asanti 6.1)이 아이디얼라이언스(Idealliance)의 G7 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인쇄 서비스 제공업체는 아산티 시스템을 사용한 G7 캘리브레이션 및 커브 생성이 가능해졌으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생산 대시 보드를 기반으로 강력한 컬러 매니지먼트 툴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번 아이디얼라이언스(Idealliance)의 G7 시스템 인증 획득으로 전 세계 아그파 고객사들은 인쇄 표준과 사양을 토대로 한 인쇄물 생산이 가능해졌다. 

아이디얼라이언스는 국제 인쇄 표준 및 사양을 수립하고 전 세계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산업을 위한 교육 및 인증을 개발,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로서, 인쇄 특성화 위원회 및 멤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선도적인 표준 인증 및 교육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아그파는 우수한 시스템과 기술을 통해 고품질 인쇄 생산 부문에서의 세계적인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으며, G7 캘리브레이션 및 커브 생성 기능이 탑재된 아그파 아산티 6.1을 고객 및 협력사에 제공함으로 보다 뛰어난 인쇄 품질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G7 시스템 인증은 G7 캘리브레이션 기반의 인쇄물 생산을 보다 쉽고 편리하며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인증으로 인쇄 서비스 제공업체가 인쇄물 구매자와 글로벌 브랜드의 요청에 부합, 생산 및 품질 기준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아그파 아산티 6.1은 대형 포맷 인쇄 장비의 컬러 매니지먼트와 인쇄 공정을 위한 글로벌 인쇄 표준과 툴을 준수하며, 프리플라이팅, 어도비 PDF 인쇄 엔진 및 패키징 워크플로우 지원을 포함해 전체적인 인쇄 공정의 자동화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ISO 12647 및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아이디얼라이언스의 사양을 기반으로 한 교정 및 인쇄, 그리고 생산 툴을 지원한다. 

G7은 현재 개정 중에 있는 ISO 12647-2의 니어 뉴트럴 인쇄 캘리브레이션 방식으로 국제 인쇄 표준이다. 오프셋, 디지털, 대형 포맷 인쇄, 플렉소, 그라비어 그리고 스크린 등 모든 인쇄 방식을 위한 품질 관리의 글로벌 툴로 사용되고 있으며, 재료 및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유용한 공정 관리 툴로 사용되고 있다. 인쇄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G7 캘리브레이션 및 인증 G7 마스터 인증을 기반으로 전 세계 인쇄물 구매자와 글로벌 브랜드의 인쇄 품질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있다. 

인쇄 서비스 제공 업체들은 G7 마스터 인증을 통해 잉크 소모량을 줄이고 작업 시작 시간을 단축하며 더 빠른 품질관리와 인쇄물 생산을 통해 인쇄 생산과 운영 효율성을 개선함으로 수익을 증대하고 업계 전반에 걸쳐 국제 표준 도입과 운영에 있어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 

아그파 아산티 6.1 G7 시스템 인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찾아볼 수 있다.

 

Certified G7 Systems - Idealliance

The G7 System Certification Program evaluates the ability of a software system to calibrate a printing device to meet the G7 grayscale definition using four 1-D Curves. Idealliance established a certification process to evaluate the ability of a software s

idealliance.or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