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니카 미놀타, 중국에 새회사 설립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3. 11. 13:57

본문

 

코니카 미놀타, 정보기기의 개발력 강화를 목적으로 중국에 새회사 설립


코니카 미놀타 비즈니스 테크놀로지(대표이사 기타니 아키오/www.konicaminolta.jp, 이하 코니카 미놀타)는 지난 1월 28일 중국 우시(無錫)시에 정보기기 제품 설계 및 평가 등 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코니카 미놀타가 100% 출자하는 Konica Minolta Technology Development (Wuxi) Co., Ltd. 라는 새로운 회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회사 설립 배경과 목적
코니카 미놀타에서는 제품 라인업의 정비 확충의 기존 사업 확대와 함께 신규사업영역을 개발하는 것을 우선시 하고 있다. 그래서 중국 시장을 타깃으로한 제품 기획과 제품 설계, 그리고 평가 등 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회사를 우시(無錫)시에 설립했다.
이번 새로운 회사 설립으로 우수한 개발 인재 확보와 함께 현지의 기업과 대학과의 연계를 통해제품 기획 및 제품 설계를 추진할 것이다. 또한, 중국의 화동(華東)지구, 화남(華南)지구의 3공장에서 100%에 가까운 제품조립을 하고 있는 코니카 미놀타에서는 생산 현장, 부품 공급에 근접한 지역에서의 효율적인 VE(※1)의 실천이 가능하여 비용 경쟁력을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코니카 미놀타는 오피스 분야 및 프로덕션 프린트 분야에 에서 TCO(※2), 생산성, 친환경에 뛰어난 독창적인 제품개발을 하는 동시에 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기대에 대응하여 지역과의 공존·공영에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 Value Engineering의 약자로 비용, 기능에 대해 다양한 요인을 분석하고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갖춘 제품을 최소의 비용으로 제공하는 조직적인 기법.
※2 Total Cost of Ownership의 약자로 도입, 이용, 유지 · 관리에 드는 총 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