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3.09] PR-Fotolia

_인쇄업계관련_/PR

by 월간인쇄계 2014. 6. 9. 12:29

본문

 

글로벌 이미지 스톡 라이브러리 포토리아(www.fotolia.com)는 한달에 한명씩 세계 유명 디지털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의 작품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디자인 교육 프로젝트 텐 콜렉션을 진행중이다. 9월에는 텐 콜렉션 이벤트로써 오는 9월 10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인 세르지오 델 푸에르토(Sergio Del Puerto)의 작품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텐 콜렉션 작품 PSD 원본 소스 파일은 9월 10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텐콜렉션 웹사이트(www.tenbyfotolia.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텐콜렉션 비디오(아티스트의 일상 비디오 + 튜토리얼 비디오)는 상시 감상 가능하다. 아울러 페이스북 텐콜렉션 페이지(www.facebook.com/TenCollectionKorea) 팬에게는 9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추가 24시간동안 무료 다운로드 기회가 제공 될 예정이다.



9월의 아티스트/세르지오 델 푸에르토 (Sergio Del Puerto)/스페인
9월 아티스트로 선정된 세르지오 델 푸에르토는 스페인 마드리드 출신의 그래픽 디자이너로 Serial Cut™ 스튜디오의 설립자이자 프리랜서 디자이너이다. 첫번째 작품을 마드리드의 유명 나이트 클럽의 전단지로 시작한 그는 이제 굵직한 클라이언트의 작업을 진행하는 인기 디자이너이다. 그러나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야 진정한 디자이너라고 굳게 믿는 그는 동시에 지속적인 개인 작업을 통해 그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그의 작품이 궁금하다면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는 웹사이트(http://www.serialcut.com/)를 방문해 보자.


9월의 텐 콜렉션 작품 : 가짜 서랍
<가짜 서랍>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9월의 텐 콜렉션 작품은 호기심의 캐비넷(Cabinet of Curiosities)이다. 호기심의 캐비넷은 르네상스 시대에 여러 가지 진귀한 오브제 등을 모아놓은 장소를 가리키는 말로써, 아티스트는 특이하고 흥미로운 오브제를 모아 전통적인 콜렉션보다 컬러풀하고 동적이며 초현실적인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