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4.10] K-PRINT Week 2014 Interview 아이에스시스템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15. 1. 7. 10:54

본문


Q 블랙우드디지털에 대한 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A 인쇄판재 전문생산기업 블랙우드디지털(黑木數碼)은 한국시장에서도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출력장비 전문제조기업 중국 클론(CRON)사의 투자기업으로 2011년 설립되었습니다.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설립 이후 총 180억원 이상의 투자가 이뤄졌을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독일의 생산제어솔루션이 탑재된 2개의 고속 자동화생산라인에서 매달 2백만 스퀘어미터의 인쇄판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Q 해외시장에서의 판매 현황은 어떻습니까.

A 현재 클론(CRON)장비가 공급되고 있는 세계 60여 개국에 출력장비와 함께 공급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과 남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에서 언급한 데로 클론(CRON)사의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품질 안정화를 구현, 현재 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해외시장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Q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아이에스시스템에 대해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A 클론(CRON)사의 장비가 한국시장에 처음 소개된 이후, 그 당시 총판 업체가 판매실적은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지만 서비스에서 충실하지 못했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고, 본사차원에서 기존 클론(CRON) 장비 보유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새로운 고객사를 발굴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갖춘 새로운 파트너를 찾기 위해 노력했고, 인쇄분야에서의 오랜 경력, 그리고 판재와 장비에 대한 출중한 영업능력과 기술지식을 갖추고 있는 스텝들이 포진해 있는 아이에스시스템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클론(CRON)사에서는 아이에스시스템과 함께 기존 장비 보유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적극적으로 신규고객을 확충해 나갈 의지를 갖고 있으며 블랙우드디지털에서도 한국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안정적 품질을 구현할 수 있는 판재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