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2] Global Report-리코

_기업탐방_/글로벌탐방

by 월간인쇄계 2016. 4. 1. 10:33

본문



디지털, DM, 솔루션 시장의 강자인 Heeter사는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더욱 효율적인 운영 간소화를 통해 고품질의 상업인쇄를 강화하고자 리코의 차세대 연속용지 인쇄기기 Pro VC60000을 설치했다. Heeter사는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전달하고자 하는 중요한 인쇄물을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Pro VC60000을 사용할 예정이다.
Heeter사는 70년 이상 다양한 회사의 마케터를 상대한 경험을 가지고 자사의 고도로 훈련된 혁신적인 팀이 카지노와 생명과학, 소매, 교육 분야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관리한다. 북미에서 처음으로 리코 Pro VC60000을 도입한 회사 중 하나로서, Heeter사는 최첨단의 인쇄기술을 활용하여 시장에서 선두적인 상업인쇄 어플리케이션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Heeter사가 자신의 경쟁력을 조사했을 때, 가장 우선사항은 생산과정을 간소화하는 것과 앞으로 수 년동안 활용될 수 있는 최신 기술을 낮은 비용으로 도입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들의 팀은 수동으로 조작해야 하는 단계를 최소화하여 잠재적인 에러 발생률을 줄이고 효율성을 증대시킬 방법을 찾는 반면에, 품질을 포기하지 않고 현재의 전처리 및 후처리 장치를 바꾸지 않으면서 잉크비용을 줄이고, 전체적인 페이지당 비용을 감소시킬 방법을 찾았다. 그리고 마침내, 그들은 리코의 Pro VC60000이 이러한 요구사항들을 만족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Heeter사의 스캇 히터 사장은 “고객을 위해 품질이 가장 중요하며, 빠른 납기와 함께 고품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대치 뛰어넘는 것이 우리의 운영에 있어 핵심이다. 적은 관리포인트, 가변데이터의 장점, 그리고 잉크젯의 페이지당 비용 절감이란 측면에서의 리코의 통찰력은 우리의 관심을 끌었던 가장 큰 이유였고, 현재와 미래의 요구에 대응하는 리코 인력들의 전문성이 계약을 성사시켰다. 리코 Pro VC60000이 생산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은 잉크젯 인쇄기기가 인쇄산업에서 우리가 직면한 도전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새로운 기술로 투자자금을 회수하면서 우리는 고객들에게 잉크젯 인쇄기기가 가져올 대단한 영향력을 보여주고자 한다”라고 도입 배경을 말했다.
리코 Pro VC60000은 더욱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참여시킬 수 있도록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과, 정확하고 신뢰성 높은 색 구현, 민첩성을 탑재했다. 또한 오프셋에 최대한 가까운 품질을 나타냄과 동시에 드랍-온-디맨드 프린트헤드가 잉크의 비용을 줄이기 위해 잉크의 사용량을 자동 조정한다. 또한 다양한 용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에 사용자와 그들의 고객들은 고객에게 알맞은 미디어를 좀 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리코 어메리카 프로덕션 프린트 솔루션 사업부의 앙드레 브라지우 부사장은 “Heeter사는 솔루션의 제공자로써 자부심을 느끼며, 리코는 Pro VC60000으로 Heeter사가 그들의 고객을 위해 더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게 지원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다. 잉크젯을 선택한 Heeter사의 결정은 우리의 차세대 기술 플랫폼을 선택한 것 그 이상이다. 그것은 잉크젯이 얼마나 발전되어왔고, 얼마나 높은 품질을 구현하는지, 상업인쇄와 다이렉트 마케팅에서 개인화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얼마나 유연하게 전달할 수 있는가를 보여주는 케이스이다. 우리는 Heeter의 파트너가 된 것에 매우 기쁘고, 새로운 워크플로우와 향상된 출력품질로 그들의 사업이 더욱 번창하는 것을 보고자 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기사제공_리코코리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