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5] 드루파(Drupa) Report-스코딕스

_해외인쇄전시 리포트_/DRUPA

by 월간인쇄계 2016. 7. 19. 13:02

본문


인쇄산업분야에서 디지털 엠보싱 기술의 독보적인 리더회사인 스코딕스는 drupa 2016에서 새로운 디지털 엠보싱 장비와 추가적인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코딕스는 인쇄서비스업체로 하여금 차별화된 서비스와 증가하는 이익을 통해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 확장된 스코딕스 디지털 후가공 엠보싱의 범위를 통해 인쇄물 생산의 효율성을 확대, 소비자의 경험에 가치를 증대할 수 있다. 또한 증강된 혁신을 통해 단기간으로 ROI를 끌어낼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으며 다용도의 활용을 통해 많은 최신의 어플리케이션을 하나의 장비로 통합시켰다.

스코딕스의 CEO인 Roy Porat은 “스코딕스는 다른 후가공 장비에서 복제되거나 능가할 수 없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상품과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을 통해 디지털 엠보싱 인쇄의 빠른 진입을 이끌었다. 우리의 엠보싱 기술은 말 그대로, 상품을 경쟁에서 우위에 설수 있게끔 했으며 우리의 최신 솔루션들을 drupa 2016의 고객들에게 전파하고 싶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디지털 후가공 분야의 개척자로서 처음 drupa 2012에 참가한 스코딕스는 지난 4년간 눈부신 성공을 거두어 왔다. 2012년 이후, 스코딕스는 세번째 장비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고, 전세계 설치대수를 12대에서 250대 이상으로 늘렸다. 그리고 스코딕스의 기술을 통하여 3배 이상의 어플리케이션이 확장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drupa 2016 전시 부스는 drupa 2012 대비 3배 이상 사이즈가 증가되었으며 고객들과 가망고객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일 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히면서 “이번 전시의 핵심 포인트는 디지털 엠보싱과 연계된 고객의 어플리케이션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이다. drupa 2016의 방문객들은 실제 세계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어플리케이션과 디지털 엠보싱 장비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볼 수 있으며, 실제로 디지털 엠보싱을 사용하고 있는 인쇄사에서 생산되는 부가가치 상품을 통해 신규 고객 창출과 관리, 이익 창출 방안을 파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스코딕스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디지털인쇄가 해낼 수 있는 것 그 이상을 해낼 수 있다. 소비자들은 개인화된 상품과 감각을 자극하는 상품을 좋아하고, 그들의 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고 싶어한다. Scodix 포일™을 예로 들면 가장 강력한 컬러 포일이 가능하고, 시각적 임팩트를 강하게 줄 뿐만 아니라, 상품의 부가가치를 올릴 수 있다. 우리의 뛰어난 Scodix 센스™, Scodix 포일™, Scodix 스팟™, Scodix 점자™, Scodix 메탈릭™, Scodix 크리스탈™, Scodix 캐스트&큐어™, Scodix 글리터 ™, Scodix 가변인쇄/가변엠보싱™, Scodix 포일 온 포일™, Scodix 센스 온 포일™ 어플리케이션 범위는 다른 상품들과 비교하여 더 나은 효과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스코딕스는 새로운 디지털엠보싱 인쇄기와 혁신적이고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Scodix Ultra™ Pro™ +포일스테이션 디지털 엠보싱인쇄기와 Scodix S 시리즈 디지털 엠보싱인쇄기의 입증된 상품 포트폴리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코딕스 국내 총판 공급사인 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대표이사 전익성)는 국내 시장에 2013년부터 Scodix S 시리즈와 Scodix Ultra 시리즈 등 다양한 Scodix 제품군을 성공적으로 보급하고 있다.    


스코딕스 제품군

•Scodix S 시리즈 – Scodix SENSE™ 기술을 이용하여 만질 수 있는 뛰어나고, 고퀄리티의 상품을 생산한다. S 시리즈는 명함, 책표지, 폴더, 브로셔, 라벨, 카렌다, 사진앨범 등 무수히 많은 어플리케이션의 제작이 가능하다.


•Scodix Ultra 시리즈 – 현재 스코딕스 포트폴리오 가운데 가장 생산성이 뛰어난 장비로서, 다양한 엠보싱 효과를 표현 가능하다. 오프셋, 라미네이팅, 디지털 인쇄물에 적용이 가능하며 광범위한 용지무게와 두께를 수용하고 최대 B2+(545×788mm)사이즈에 출력이 가능하다.


•Scodix Ultra Foil – Scodix Ultra Pro에 인라인 옵션으로 구성가능하며, 강력하고 뛰어난 컬러 품질과 포일(박) 표현, 고광택 엠보싱, 부분마다 다른 높이의 포일(박) 재현이 가능하다.


•Scodix E106 – drupa 2016을 통해 처음 데뷔하는 B1사이즈(1,060×760mm)의 디지털 엠보싱 장비로서 패키지 분야에 획기적인 엠보싱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역대 최고의 최대 4,000매/시간의 생산속도를 자랑하며, 소량 다품종에서 중량까지의 작업량에 있어서 최상의 퍼포먼스과 경쟁력을 자랑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