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Domino)는 6월 10일까지 메세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drupa 2016 에서 Kern AG 및 IBIS Bindery System과 함께 시간 당 최대 7,000부를 인쇄할 수 있는 통합시스템을 선보인다. 이 통합시스템을 통해서 다양한 책자 인쇄가 가능한 디지털 프레스 K630i의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도미노(Domino) 제품 매니저 Bryan Palphreyman은, “도미노(Domino)는 이 프로젝트에 대해 도미노의 파트너인 IBIS, Kern과 오래 전부터 논의를 해 왔으며 이번 drupa 전시회를 통해 도미노(Domino)가 기획했던 높은 생산성은 물론 빠른 작업 교체 뿐 아니라 노동력 및 재료 소비가 적은 효율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drupa에서 도미노가 선보이는 통합 솔루션을 간략하게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우선 Kern 100 언와인더에서 책자 내용을 인쇄하는 K630i로 롤 타입 미디어를 전달한다. Kern 130 회전 커터는 인쇄된 롤 타입 미디어를 받아 낱장으로 재단하고 이를 이어 받은 IBIS Smart-binder는 책자의 타입에 따라서 책자를 접어 와이어로 연결하거나 접착제로 낱장을 연결한다. 만약 책의 커버가 필요할 경우 미리 인쇄된 커버를 추가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drupa2016에서 도미노(Domino) 부스는 Hall 5/A23에 위치해 있다. 이 부스에서 도미노는 장비의 멈춤이나 폐지 없이 다른 타입의 책자로 제책된 20 페이지 또는 접착된 시험페이퍼로 구성된 100페이지의 기술 매뉴얼 및 커버가 포함된 40페이지로 제책된 퍼즐책자를 계속적으로 드라마틱하게 생산하여 완벽한 통합 시스템을 입증해 낼 것이다. (통합시스템의 실질적 제품 효율성을 강조)
24시간 생산이 가능한 생산과정은 최대 150m/min의 속도로 롤 타입 미디어를 전달할 수 있으며 최대 200 페이지 (50 시트)로 구성된 책자를 완성할 수 있다. 책자의 내용 및 페이지 수는 언제든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한 시간 안에 최대 7,000부의 책자를 생산할 수 있다. 인쇄되지 않는 여백의 부분을 포함 각각의 시트에는 2D 코드가 인쇄되어 Smart-binder에서 스캔이 된다. 이 과정은 각각의 완성된 책자가 100% 완벽하게 작업이 수행되었다는 것을 확인시켜 줄 것 이다. 3개의 나이프 트리머가 책자를 완벽한 사이즈로 만들어, 즉시 완성된 책자를 발송할 수 있다.
Palphreyman은 결론적으로 “도미노(Domino)는 이 마켓이 단일의 생산품보다는 완벽한 솔루션을 선호한다고 믿는다. 이 통합 생산 라인은 도미노 고객들에게 이러한 생각을 입증해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서적 시장에서의 도미노(Domino)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았으며 drupa에서 이것을 입증할 것” 이라고 언급했다.
듀플렉스 잉크젯 프레스 K630i과 함께 도미노(Domino)는 폭782mm까지 지원하는 매엽식(sheet-fed) 프린팅 솔루션 모노크롬 인쇄기 K600i 를 이번 drupa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도미노(Domino) 제품 매니저 Bryan Palphreyman은 “최고 수준의 매엽방식 솔루션을 갖춘 Gremser 사와 파트너쉽을 체결해서 새로운 제품을 론칭하고, 이 제품을 drupa를 통해 첫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drupa2016에서는 도미노의 유럽 본사 및 한국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특별한 미팅을 기획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5월 30일까지 접수한 고객들에 한하여 전시 기간 내에 제품 시연 및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니 도미노 장비에 관심 있는 업계 관계자들은 미리 신청하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도미노(Domino) 그룹의 Direct Korea Office 인 도미노코리아는 국내 5개 지역별 직영점 체제와 국내 유일 기술지원 콜센터, 소모품 주문 센터 및 디지털 프린팅 전용 라인 1670-0860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깝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미노(Domino)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은 Domino Printing Science의 한 분야이다. 1978년에 설립된 도미노(Domino)는 디지털 잉크젯 프린팅 제조 및 개발은 물론 세계적인 제품 애프터마켓과 소비자 서비스에 있어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이 서비스들은 디지털 잉크젯 프린트를 포함한 산업 프린트 분야 및 라벨과 다양한 프린팅 어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모든 도미노(Domino) 프린트들은 산업 프린팅 환경에서 요구되는 고속의 생산 속도와 높은 품질 및 DM 및 우편 사업은 물론 라벨, 보안, 포장 컨버팅, 플라스틱 카드, 티켓, 게임카드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수용력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2600 여명의 도미노(Domino) 직원들이 전 세계에 위치해 있는 25개의 지사와 200개가 넘는 대리점을 통해서 120개국이 넘는 나라에 도미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도미노 제조공장은 중국, 독일, 인도, 스웨덴, 스위스, 영국, 미국에 위치해 있다. 2012년 도미노(Domino)는 국제 무역 성장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에 대한 공로로 Queen’s Award를 수여 받았다. 2015년 6월 11일 도미노(Domino)는 Brother group의 개별적 사업분야로 합병 되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면 도미노 공식 웹사이트(www.domino-printing.com)를 방문하면 된다.
[인쇄계2016.07] 드루파(Drupa) Special Report-에스코코리아 (0) | 2016.10.07 |
---|---|
[인쇄계2016.07] 드루파(Drupa) Special Report-비에스티앤씨 (0) | 2016.10.07 |
[인쇄계2016.06] Pre-드루파(Drupa) Press Confernce-코니카미놀타 (0) | 2016.10.06 |
[인쇄계2016.06] Pre-드루파(Drupa) Press Confernce-후지제록스 (0) | 2016.10.06 |
[인쇄계2016.06] Pre-드루파(Drupa) Press Confernce-캐논 (0) | 2016.10.0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