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7] Open House-월드레이저

_기업탐방_/오픈하우스

by 월간인쇄계 2016. 10. 6. 17:18

본문


레이저컷팅과 씨링, 목형칼 제작, 부식칼(피나클 다이), UV잉크 전문 공급기업 ㈜월드레이저(대표이사 박배호)가 최근 을지로사업장을 새로 마련하고 지난 5월 27일 기념식을 가졌다.

인현시장 내에 위치한 월드레이저의 을지로사업장에는 서울디엔에스(SDS)의 EasyBender S1 2대와 그라프텍(Graphtec) 커팅플로터 CE5000-120 1대, Easy laser C1000 1대 등을 갖추고 있어 을지로와 충무로 등 서울 시내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월드레이저에서 새롭게 도입한 서울디엔에스(SDS)의 EasyBender S1은 이지벤더가 1997년 미국시장에 선보인 이후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장비로, 미국과 유럽에 특허 등록된 최신기술로 만들어진 절곡시스템으로 인해, 타사 장비들도 모방을 시도할 만큼, 동 업계 표준으로 자리잡았다. EasyBender S1은 이지벤더터보를 계승하는 모델로 모든 이지벤더 S 시리즈 장비들은 특허 등록된 벤딩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다른 경쟁장비들이 흉내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과 유연성을 갖고 있다.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더한 서울디엔에스(SDS)의 EasyBender S1은 여러 가지 복잡한 형상의 각도를 절곡할 수 있도록 진화되었으며 핑거는 절곡을 마치면 원위치로 돌아와 다음 작업 때까지 대기하여, 반대쪽의 핑거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내어준다. 

이지벤더 S1 은 행거용 펀치를 제작할 수 있을 정도로 작은 벤딩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지벤더 S1과 함께 도입한 그라프텍(Graphtec) 커팅플로터 CE5000-120은 안정된 커팅품질로 초고속 커팅을 실현하는 편리성과 경제성을 갖춘 보급형 장비로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광고 간판과 의류디자인관련 필름커팅, 차량용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데칼 등 다양한 분야에 적합한 커팅 기능을 갖추고 있는 CE5000-120은 자동돔보기능으로 전사지, 스티커제작에도 적합하다.



또한 특수 분야 적용에 뛰어난 프로그램 호환성 및 정밀도를 갖추고 있으며 작업 용도에 따른 6가지 설정 값 저장기능으로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이번 을지로사업장 오픈에 대해 월드레이저 관계자는 “장기적인 불황에도 변함없이 성원해준데 감사 드리며, 기존 일산사업장 외에 을지로에 새로 사업장을 마련함에 따라 을지로와 충무로 등에 위치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작업가능물량도 큰 폭으로 늘게 되었다”고 하면서 지속적 성원을 당부하고, 대원색소의 UV잉크에 대한 할인 판매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판매는 월드레이저가 7년 동안 35개 업체에서 여러 브랜드 장비로 사용해 오면서 이상이 없었던 ㈜대원색소 UV INK를 6월부터 25~30%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것으로, 샘플을 원하는 경우 이메일(samdol35@naver.com) 또는 전화(02-2273-9453)로 연락하면 보내준다. 이번 할인 판매는 고객사들의 원가 절감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제품의 품질은 월드레이저에서 보증한다고 덧붙였다. 1969년 박삼도 회장이 인쇄잉크를 비롯한 인쇄재료 전문공급업체 동방사를 설립한 이후 레이저커팅과 씨링, 목형칼 제작, 부식칼 등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99년 창립된 월드레이저는 잉크 뿐 아니라 부자재, 톰슨 칼 등을 모두 취급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관련 자재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편의를 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드레이저 을지로사업장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6길 16(인현동2가)

전화 02)2205-8272 / 팩스 02)2278-8266 / 이메일 wd8272@naver.com



취재_글_안석현 기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