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11] ISSUE-화성메이저/화성토탈

_기업탐방_/오픈하우스

by 월간인쇄계 2017. 1. 3. 11:49

본문


화성메이저㈜/화성토탈㈜(www.hwasungmnt.com)이 지난 10월 1일 업무효율 개선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서울 용산 사옥에서 파주 신촌동 신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했다. 이번 이전을 통해 화성메이저㈜/화성토탈㈜은 블랭킷 작업 효율을 향상하고 PS판을 더욱 원활히 공급하게 되었다. 또한 파주와 일산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고 서울 사무소를 통해 서울 지역 고객들을 대응하는 등 각 지역별로 고객들에게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해졌다. 화성토탈 최유진 대표는 “화성메이저㈜/화성토탈㈜ 은 인쇄사 고객 여러분에게 더욱 신속한 납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파주 신촌동 신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하게 되었으며, 새로운 보금자리로 옮겨온 만큼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화성이 되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SPACE 1 사무동

기존 서울 사옥 대비 크게 확장된 사무동에는 관리부와 무역부, 영업부가 함께 위치해 부서원간 원활한 업무 교류와 협력을 할 수 있다.



SPACE 2 회의실

화성메이저와 화성토탈은 제지회사 대상 블랭킷 세미나를 비롯해 도매업체 대상 블랭킷 설명회, 알코올(IPA) 사용 절감을 위한 세미나, 무알콜 인쇄 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했다. 이를 위해 최대 4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회의실과 소회의실은 고객 초청 세미나와 교육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SPACE 3 생산부

신사옥 1층에 위치한 생산부에는 슬릿기와 재단기, 열처리 바작업기, 유압 바작업기 등 블랭킷 후가공 생산에 필요한 다양한 설비를 갖추어 모든 종류의 블랭킷을 자체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하루 300매까지 생산이 가능하다.



SPACE 4 창고

별도의 창고 공간에는 블랭킷과 PS판, 약품, 소모품, 인쇄주변기기, 습수액 등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화성메이저와 화성토탈이 공급하고 있는 모든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