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10] News-동아피앤씨&엘피오디

_기업탐방_/비즈니스포커스

by 월간인쇄계 2016. 12. 6. 11:45

본문


인쇄 시장의 변화와 흐름에 맞추어 디지털 장비로 투자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한단계 더 높이 성장하기 위해 충무로를 떠나 삼송 테크노밸리로 사업장을 옮긴 디지털 POD 전문업체 ㈜동아피앤씨&엘피오디가 디지털인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캐논 OCE VarioPrint 6320 고속 디지털 흑백인쇄기와 ㈜알파텍의 Bacciottini 고속 오시+접지기를 도입하며 소량 다품종의 디지털인쇄 및 POD 시스템을 구축했다.


하이엔드 프로덕션 장비 OCE VarioPrint 6320(흑백 분당 양면 320매)

최근 디지털 인쇄시장은 원하는 수량만큼만 출력하는 POD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소비자 역시 다품종 주문을 많이 하고 있다. 동아피앤씨&엘피오디에서도 이러한 소비자의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고품질의 상품성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생산성을 확보한 제품, 월간 1,000만장의 인쇄볼륨, 손쉬운 유저 인터페이스 및 시간대비 높은 처리효율을 보장하고 TSL 대응으로 속도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한 캐논의 OCE VarioPrint 6320을 도입하여 디지털 인쇄시장의 준비를 확고히 했다.

캐논의 OCE VarioPrint 6320은 오버사이즈 12.6”x19.2”를 포함해 12개의 입력장치 중 모든 트레이에서 거의 모든 종류의 미디어를 출력할 수 있어 활용도가 아주 뛰어나고, 업계에서 가장 큰 용지를 입출력 할 수 있어서 디지털 인쇄기로 오프셋 인쇄기에 견줄 수 있는 강점이 특징이다.


빠르고 정밀한 초고속 전자오시/전자접지 Italy Bacciottini 오시+접지기

㈜한국로지스풀에서 수입하고 ㈜알파텍에서 총판하는 Italy Bacciottini 오시+접지기는 디지털 출력물에 대한 후가공 복합기로 오시, 미싱, 접지 등을 모두 지원하는 기기이다. 시간당 오시속도 14,000장 운용이 가능하도록 생산력을 높이고 사용자가 쓰기에 편하도록 200가지 오시/미싱 플러그인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제품의 품질과 사용자의 편의성 두가지를 동시에 확보한 것이 장점이다. 탁월한 성능과 안정성, 독보적인 편의성으로 이미 이탈리아 오시/접지 기계시장을 평정했고 유럽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한국시장에 진출해 K-PRINT WEEK 2016에도 출품되어 차별화된 디지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여 큰 호평을 받았다.  


동아피앤씨&엘피오디 에서도 기존의 오시+접지기 에서는 소화하기 힘든 여러 타입의 지류와 인쇄로 인한 터짐 현상없이 매끄럽게 작업되는 모습을 보고 차별화된 디지털 인쇄시장의 대응력을 갖추기 위해 도입에 주저함이 없이 결정하게 되었다. Italy Bacciottini 오시+접지기를 독점판매 하고 있는 알파텍 관계자는 이태리 장인의 제작한 수준 높은 후가공 장비라며 보다 더 많은 분들에게 Bacciottini 의 오시+접지기를 소개하고 싶어서 열심히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의지를 밝히며 그 외의 여러가지 스마트한 기술력과 높은 생산성을 완비한 새로운 디지털장비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기대치를 높였다.



㈜동아피앤씨&엘피오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01, A-206호

동아피앤씨 02)2273-7153|엘피오디 02)2272-7952



기사제공_㈜알파텍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