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07]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HYBRID Software), 성공을 위한 소프트웨어 공식 : F ~ i4.0 * C2

_인쇄업계관련_/세미나&컨퍼런스

by 월간인쇄계 2020. 9. 15. 09:00

본문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는 고객의 성공이 탁월한 서비스 및 관리를 바탕으로 첨단 기술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와 그 고객들의 미래가 특별한 고객 관리와 함께 가장 최신의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예정대로라면 드루파2020에서 직접 발표했을 소프트웨어 출시 계획을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는 지난 6월 16일 웨비나를 통해 특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자동화된 생산 워크플로우, 고급 편집, 맞춤형 잡 티켓팅, 고객 대면 전자 상거래 포털 및 중요 생산을 위한 버전 제어의 제품 군에 여러 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도입, 발표한 것이다. 

“우리의 관점에서, 우리의 미래는 탁월한 고객 관리 능력, 즉 고객의 배가 된 능력 배 이상으로 최신의 혁신 기술을 기반하는 관리 능력에 달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네트워킹의 필요성과 실시간 정보의 액세스라는 공통된 과제가 있습니다. 인더스트리4.0(Industry 4.0)은 실제 생산 환경과 효율적인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연결하는 기계 및 소프트웨어의 네트워킹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는 기술과 고객 만족의 조합인 패키징 서플라이체인에서 모든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의 기도 반데르 슈에른(Guido Van der Schueren)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의 미래는 확실히 기술에 달려 있으며 기술에 기반해 고객들을 잘 돌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는 COVID-19 이후 다시 경제가 활성화 될 때 특히 중요하며,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는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이러한 언급대로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는 패키징 서플라이 체인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에 기반한 팩츠6.0(PACKZ 6.0)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플로우(CLOUDFLOW) 엔터프라이즈용 서버를 웨비나를 통해 전격 공개, 발표했다.  

 

팩츠6.0(PACKZ 6.0)

라벨 및 패키징 제조를 위한 강력한 기본 PDF 프리프레스 생산 도구의 최신 버전이다. 자동화된 프리프레스 프로덕션으로 디지털 및 플렉소 인쇄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이 단계 변경은 다음과 같은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보다 매력적인 새로운 기능을 더했다.

팩션(Pactions)

팩션(Pactions) : 팩츠(PACKZ)는 최신 자동화 기술을 사용하여 루틴 시퀀스를 기록, 편집 및 저장할 수 있다. 이 팩션은 언제든지 전체 디자인, 특정 선택 또는 사용자 정의 도구의 일부로 적용 할 수 있다. 서버에서 클라우드플로우 팩츠플로우(CLOUDFLOW Packzflow) 자동화와 작업을 원활하게 병합 할 수 있다.

팩치마이저(Packzimizer) : 디지털 인쇄기 출력을 위해 수량 또는 피인쇄체와 같은 주문 정보를 고려해 전체 모양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최적화한다. 라이브 오브젝트를 사용한 고급 인쇄 마크 생성으로 터잡기가 완료된다. 또한 MIS 및 ERP 시스템에 대한 계산한 로그를 생성 할 수 있다.

VDP-이규제큐트 및 부스터(VDP-Execute and Booster) 

VDP-이규제큐트 및 부스터(VDP-Execute and Booster) : 가변 데이터 인쇄를 위한 팩츠 솔루션을 통해 라벨 및 패키징 제조업체는 가변 텍스트, 컬러 및 이미지, 숫자 및 바코드가 있는 그래픽을 확장 할 수 있다. VDP 이규제큐트(VDP Execute) 옵션은 정적 및 가변 디자인 요소를 최적화한 PDF 레이아웃으로 결합되어 디지털 인쇄기에서 매우 빠른 속도의 출력이 가능하도록 한다. 

PDF X-4 지원 : 팩츠는 프로덕션 체인에 관련된 여러 당사자 간의 파일 교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업계에서 인정한 PDF X-4 표준으로 파일을 내보낼 수 있다.

엔트리 레벨의 팩츠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는 스텝츠 6.0(Stepz 6.0)와 별도로 어워즈를 수상한 제품인 팩츠의 엔트리 레벨 버전을 제공한다. 축소된 기능은 빠른 구현 및 사용 편의성을 위해 설계되었다. 특히 디지털 인쇄에 도움이 된다. 또한 스텝츠는 확장된 스텝앤리피트 또는 가변 데이터 인쇄와 같은 유용한 선택적 기능 확장 세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플로우(CLOUDFLOW)

클라우드플로우는 엔터프라이즈 서버 응용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품질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750카피 이상이 설치된 파일 및 자산 관리, 소프트 프루핑 및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위한 클라우드플로우 서버 소프트웨어가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되었다.

텍토닉스(Tectonics) : 이 소프트웨어는 작업 레이아웃을 최적화하여 플렉소 판재를 절약하고 폐기물을 줄이며 플렉소 CtP 장치의 사용을 최적화한다. 결과적으로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 후 첫 6개월 내에 초기 투자 수익을 회수할 수 있다. 

지능형 플렉소 : 디지털 인쇄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플렉소는 여전히 가장 중요한 패키징 인쇄 기술로 간주되고 있다. 하이브리드는 업계 파트너와 협력하여 CtP 브랜드 또는 판재 공급 업체와 관계 없이 이뤄낼 수 있는 반복 가능하고 자동화된 방식의 품질 개선을 이뤘다. 이 기술은 고객의 피드백을 분석하고 수 년간의 연구개발에 의거한 측정 가능한 품질 통해 플렉소 인쇄 품질 개선을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 제공이 핵심이다.

VDP(가변 데이터 인쇄) : 디지털 인쇄 및 인터테크 기술상 수상자를 위한 주요 응용 프로그램 인 VDP PDF 문서 구조는 기존 디지털 DFE에서 원활하고 빠르게 작동하도록 최적화 되었다. 또한 할리퀸(Harlequin) 기반의 클라우드플로우 립(CLOUDFLOW RIP)은 이러한 작업을 매우 빠른 속도로 처리하여 고객의 디지털 프레스 투자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는 크고 작은 여러 글로벌 사이트 및 회사에 기술을 쉽게 배포하고 관리 할 수 있는 도구와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이 중 다수를 위한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은 ERP 또는 MIS 시스템에 링크가 용이하게 설계되었다. 

하이브리드쉐어(HYBRIDs Share)를 통해 회사는 여러 회사 위치에서 서로 파일을 교환 할 수 있다. 이 기술은 클라우드플로우(CLOUDFLOW)에 통합되어 있으며, 많은 고객 사이트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일부로 공유를 사용하면 타사 임시 애드혹 FTP 또는 파일 공유 응용 프로그램 없이도 인쇄사에서 작업 할 수 있다.

마스(Mars) 구성 관리를 통해 회사는 워크플로우 모음을 생성하고 이를 버전 기반 방식 아카이브로 관리할 수 있다. 이는 중앙에서 생성되어 회사 전체에 자동으로 배포 될 수 있다. 이에 따라 여러 위치에 분산된 워크플로우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관리가 훨씬 쉬워졌다.

01
팩츠와 클라우드플로우에 적용된 네부라(Nebula) 유저 인터페이스

새로운 클라우드플로우 사용자 인터페이스인 네부라(Nebula)는 현대적이고 명확한 방식으로 적응력 향상 및 작업 완료를 위한 클릭 수 감소와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의 SaaS(Software as a Service)인 마이클라우드플로우(MyCloudflow)를 통해 인쇄 및 처리 회사는 아마존(Amazon) 퍼블릭 클라우드를 업무에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문서를 공유하고 소프트 교정을 수행하며 가변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의 기술은 점점 더 많은 산업별 응용 프로그램들과 호환되고 있다.

클라우드플로우는 이미 잘 알려진 여러 많은 디지털 장비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자이콘 써모플렉스엑스(Xeikon ThermoflexX)는 하이브리드를 새로운 써모플렉스엑스 카테나플렉소 CtP(ThermoflexX Catena flexo platesetter)의 OEM 파트너로 선택했다. 하이브리드 텍토닉스는 플렉소 판재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된다. 아이씨(EyeC), 글로벌비전(GlobalVision) 및 비에스티엘트로맷(BST eltromat)의 품질 보증 및 검사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표준 연결은 공정 자동화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의 데이터링크(Datalink) 모듈은 CERM 또는 라벨 트렉스 MIS(Label Traxx MIS)와 클라우드플로우 간의 통합을 위해 사전 구성된 커넥터를 사용한다.

하이브리드의 새롭고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hunics.net 또는 www.hybridsoftware.com을 참조하길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