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3] 혁신과 품질로 업계를 선도해 온 53년의 역사, 커크루디(Kirk-Rudy)

_기업탐방_/비즈니스포커스

by 월간인쇄계 2021. 5. 18. 09:00

본문

혁신, 품질로 업계를 선도해 온 커크루디(Kirk-Rudy)사는 미국 시카고의 체셔코퍼레이션(Cheshire Corporation)에서 수 년간 함께 일해온 해리 커크(Harry Kirk)와 프레드 루디(Fred Rudy)에 의해 1967년에 설립되었다.

체셔코퍼레이션의 수석 엔지니어로 일한 해리는 체셔의 설비 효율을 높여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솔루션을 개발했으며 이와 관련된 수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해리 커크와 프레드 루디의 첫 번째 작품은 사전 인쇄된 달력, 카탈로그, 전단지 등에 인쇄하도록 설계된 플렉소 인쇄기였다. 그 다음으로 그들은 보다 유연하고 유지 관리가 용이하며 가격이 저렴한 주소 라벨 및 스탬프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개발했다.

1971년 해리와 프레드는 전체 사업장을 애틀랜타 북쪽의 조지아주 케네소로 이전했다. 이때부터 여러 해외 장비 대리점들이 이들의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품질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커크루디(Kirk-Rudy)는 급속한 성장과 확장을 이룰 수 있었다. 우편 규정과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커크루디(Kirk-Rudy)는 우편물 산업을 위한 신규 장비와 성장하기 시작한 신문 산업을 위한 삽입 시스템을 지속해 개발했다. 분류 및 스태킹 시스템과 함께 벨트 회전율, 1/4 폴더, 봉투 삽입기, 카드 부착 시스템 및 현재 유명한 커크루디(Kirk-Rudy) Tabbers가 시장에 선보였다. 90년대 초에 우편물 업계에 잉크젯 기술이 도입됨에 따라 커크루디(Kirk-Rudy)는 잉크젯 주소 인쇄 시스템을 발 빠르게 제작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시장에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이들이 생산한 다른 장비들과 마찬가지로 커크루디(Kirk-Rudy)의 잉크젯 인쇄 시스템은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작동하기 쉬운 강점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 나갔다. 2002년 커크루디(Kirk-Rudy)는 조지아주 우드스탁에 10만 평방 피트 규모의 새로운 맞춤형 공장으로 작업장을 이전했다.

조지아주의 커크루디(Kirk-Rudy) 공장에서는 생산 장비의 시스템에 들어가는 거의 모든 것을 만들어 내고 있다. 완전한 금속 제조 공장과 기계 공장은 모든 시스템에 들어가는 부품과 하드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계 엔지니어, 설계자 및 기술자를 포함한 90명 이상의 팀이 매일 세계 최고의 장비를 제작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마빈시코리아가 총판 대리점을 맡아 커크루디(Kirk-Rudy)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주소, 그래픽, 날짜, 시간, 바코드, 시리얼넘버 및 텍스트와 같이 까다로운 가변데이터 인쇄를 코팅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인쇄물에 고품질로 구현할 수 있는 커크루디(Kirk-Rudy) 가변데이터 전문 잉크젯 인쇄 시스템은 현재 프린트삼영과 대원넘버링에서 안정적으로 가동 중에 있다.

|장비문의-마빈시코리아|

전화 010)9528-2212, 010)8818-3748

커크루디(Kirk-Rudy) 잉크젯 인쇄 시스템 라인업 

NetJet 모든 생산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차별화된 잉크젯 인쇄기

커크루디(Kirk-Rudy)의 베스트셀러 잉크젯 주소 인쇄 시스템 NetJet은 HP 써멀 잉크젯 기술과 직관적인 Windows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결합, 가변 텍스트 및 그래픽을 간단하고 빠르게 인쇄할 수 있도록 한다. 기본 주소 지정부터 가변 그래픽 및 회전된 텍스트와 관련된 정교한 이미징까지 NetJet을 통해 모두 구현할 수 있다.

NetJet은 4인치 인쇄 모듈, 카트리지가 마르지 않도록 자동으로 카트리지를 캡핑하는 통합 서비스 스테이션과 같은 몇 가지 고유한 옵션을 제공한다.

FireJet 저렴한 가격으로 고속의 컬러 인쇄 작업이 가능한 시스템

커크루디(Kirk-Rudy) FireJet은 Memjet의 품질 및 신뢰성과 새로운 DuraFlex 기술을 결합한 혁신적인 올인원 인쇄 시스템이다.

FireJet은 오늘날 시장에 나와있는 소형 데스크탑, 토너 기반 디지털 컬러 프린터에 대한 수익성 있는 대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량 물량을 위한 인쇄시스템에 대한 저렴한 대안을 제공한다.

Phoenix 까다로운 가변데이터 인쇄를 빠르고, 선명하게

커크루디(Kirk-Rudy) Phoenix는 가변데이터 전문 잉크젯 인쇄기로 주소, 그래픽, 날짜, 시간, 바코드, 시리얼 넘버, 텍스트와 같은 까다로운 가변데이터 인쇄를 저렴한 운용비용으로 빠르고, 선명하게 작업할 수 있다. 고속에서도 안정적으로 600dpi 고품질 인쇄를 구현할 수 있으며 Kirk-Rudy Xjet 전용 소프트웨어로 장비 운용 효율을 높일 수 있다.

UltraJet 작업 시간 효율 극대화를 위해 디자인된 잉크젯 인쇄기

커크루디(Kirk-Rudy) UltraJet은 코팅 여부와 관계 없이 고해상도로 가변 데이터 인쇄를 작업할 수 있는 다용도의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KolorJet 최대 500fpm의 고속에서 탁월한 컬러 인쇄 품질 구현

커크루디(Kirk-Rudy) KolorJet은 봉투 및 윤전 인쇄 페이지에 고속, 고품질, 가변 색상을 추가해서 홍보 효과와 응답률을 높여준다. 4개의 4.25인치 프린트 헤드를 사용, 500fpm에서 600dpi로 컬러 이미지, 그래픽 및 가변 데이터를 구현한다. HP 써멀 잉크젯 기술로 구동되는 KolorJet은 특히 독립형 장비에 비해 프로세스 색상을 추가할 수 있는 경제적인 옵션이다. 또한 자동 유지 관리 및 낮은 처리 비용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커크루디(Kirk-Rudy) 가변데이터 전문 잉크젯 시스템을 위한 강력한 소프트웨어 Xjet

마빈시코리아에서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가변데이터 전문 잉크젯 시스템에 탑재된 Xjet은 고속 잉크젯 시스템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안정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다.

커크루디(Kirk-Rudy)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 의해 자체 설계, 제작되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함으로 사용하기 매우 쉬우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갖고 있는 소프트웨어다. Xjet의 심플한 대시 보드에는 작업 설정에서부터 인쇄까지 안내하는 탭과 아이콘이 있다. 시스템 관리 대화 상자를 사용하면 잉크 잔량 확인, 잉크 제거 또는 시스템 구성을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간단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향후 추가 기능을 설치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한 기능을 자랑한다.

주요 특징

  • 컬러 및 그레이 스케일 이미지
  • 정적 및 동적 PDF 시각적 작업 지원
  • 브라우저 문제를 모니터링하는 시스템 닥터
  • 텍스트, 이미지, 바코드 및 PDF 회전
  • 잉크 비용 계산기
  • 서식 있는 텍스트 상자 작업을 실행하기 전에 PDF 교정 만들기
  •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 지원 : Access, dBase, Excel, FoxPro, Comma, Tab, Fixed 및 Labe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