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2.05] 라벨의 미래, 3M 다목적 인쇄 라벨

_기업탐방_/비즈니스포커스

by 월간인쇄계 2022. 5. 9. 09:00

본문

이번에 한국3M에서 국내시장에 출시한 3M 다목적 인쇄 라벨(Versatile Print Label)은 플렉소와 디지털, 하이브리드, 일반 인쇄에서 디지털로의 전환, 기타 인쇄 등 다양한 종류의 인쇄기에서 더 많은 잉크와 함께 적용할 수 있다.

놀랍도록 쉽고 간단한 3M 다목적 인쇄 라벨은 고객의 포트폴리오에 필요한 높은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3M 라벨은 다섯 가지의 혁신적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3M의 감압성 접착제 기술과 다목적 탑코트의 독점적 기술을 결합해서 향상된 접착력을 제공한다. 3M 다목적 인쇄 라벨은 잉크가 잘 벗겨지지 않으며, 맑고 또렷한 이미지의 인쇄품질, 그리고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내마모성 탑코트를 위아래 적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폴리에스터(PET) 표면지는 내화학성, 극한 온도 저항성 및 옥외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3M 다목적 인쇄 라벨은 3M의 최첨단 감압성 점착제 기술을 사용한다. 이 기술을 사용해서 거의 모든 조건에 잘 접착되며 자동차 언더후드와 표면처리된 플라스틱, 분체도장면, 의료 제품, 중장비 및 전자 제품과 같이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잘 견딘다. 3M 다목적 인쇄 라벨 하나로 다양한 종류의 인쇄기에 적용할 수 있어 재고 관리와 인쇄 공정을 간소화를 이룰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컨버팅 작업 시간을 줄여주고 자원을 절약할 수 있어 원가를 절감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

▼ 이어진 기사보기

① 한국쓰리엠㈜, 고품질 다기능성 3M 다목적 인쇄 라벨(Versatile Print Label)출시
인터뷰 - 한국쓰리엠㈜ 산업용 테이프 및 접착제 제품부 배연웅
라벨의 미래, 3M 다목적 인쇄 라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