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3.05] 테크나우(Tecnau), SheetFeeder VP 6000으로 Five Lakes Press의 인쇄 공정 간소화

_기업탐방_/해외 장비 도입 사례

by 월간인쇄계 2023. 7. 4. 09:00

본문

이제 시장에서 기업이 경쟁에 앞서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혁신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쇄시장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불과 6년 전에 출범한 Five Lakes Press는 ‘Print Your Way’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으로 인쇄 공정을 개선하고 차별화하면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ive Lakes Press의 자매 회사로는 책 표지 및 내지 디자인, 서식 디자인 등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JPL(JPL Design Solutions)과 CHG(Color House Graphics)가 있다. Five Lakes Press의 총 책임자인 브래드 러스티커스(Brad Rusticus)에 따르면 “Color House Graphics에서 분기된 Five Lakes Press는 35년 이상의 오랜 오프셋 인쇄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Five Lakes Press는 미국 중서부에 편리하게 위치한 그룹의 디지털 인쇄 회사로, 개인화 된 도서 및 마케팅 및 교육 자료의 소량 인쇄와 빠른 납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인쇄물을 주문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등 혁신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Five Lakes Press는 인쇄 업계의 리더로 지속 성장을 위해 테크나우(Tecnau) SheetFeeder VP 6000 시스템 2대를 설치했다. Five Lakes Press의 가장 큰 업무는 도서, 특히 종교 및 아동 관련 인쇄물이다. Five Lakes Press는 비용 효율성을 유지하면서 빠른 처리 시간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이 필요했다. 러스티커스(Rusticus)씨에 따르면 “Five Lakes Press는 8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매우 인기 있는 동화책 Hometown Hunter 시리즈를 인쇄하고 있다. 우리는 테크나우(Tecnau) SheetFeeder VP 6000 시스템과 함께 Canon varioPRINT 6270 TITAN을 사용해서 이 책을 제작하고 있다. 테크나우(Tecnau) 장비의 롤 투 컷 시트 기능은 책을 빠르게 인쇄하는 데 필수적이며, 우리에게 큰 혜택을 가져다 주었다”고 말했다. 

Tecnau SheetFeeder VP 6000 시스템은 6270 TITAN의 처리량을 늘리는 동시에 작업 준비 시간, 작업자 개입을 줄이고, 용지 비용을 절감해 준다. 러스티커스(Rusticus)씨는 “우리는 작업 비용 분석을 수행한 결과, 롤을 사용해서 20%의 비용 절감을 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SheetFeeder VP 6000은 인쇄기가 처리할 수 있는 모든 크기의 용지와 39gsm용지까지의 용지 무게를 처리할 수 있는, 가벼운 용지에 가장 적합한 급지 옵션이기도 하다.

롤당 60,000매의 Tecnau SheetFeeder VP 6000은 최고의 생산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러스티커스(Rusticus)씨는 “저희 직원들은 더 이상 트레이를 채울 필요가 없다. 한 번에 여러 작업을 설정하고 롤이 실행되도록 놔두기만 하면 된다. 이를 통해 인건비를 1/3로 줄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SheetFeeder VP 6000은 롤을 변경하지 않고도 레터와 타블로이드 간에 크기를 전환할 수 있다. 러스티커스(Rusticus)씨는 “Five Lakes Press는 완료할 작업에 따라 때로는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최대 6일까지 롤을 지속적으로 실행한다”고 말했다.

SheetFeeder VP 6000은 모든 Canon varioPRINT 6000 TITAN 시리즈 디지털 인쇄기와 호환된다. 또한 접착기와 접지기, 중철기, 제책기와 같은 후가공 장비와 결합해서 완벽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모든 구성 요소는 표준 전력을 사용하고, 이동이 가능하고, 모듈식이며, 콤팩트하며 작업 흐름을 크게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Five Lakes Press는 3년 전에 첫 번째 Tecnau SheetFeeder VP 6000 시스템을 구입했다. 그리고 1년 후 회사는 두 번째 시스템을 도입했다. 

러스티커스(Rusticus)씨는 “두 번째 시스템에서 눈에 띄는 수준의 혁신을 경험했다. 테크나우(Tecnau)는 항상 고객을 위해 장비를 개선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장비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었다”고 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에 대한 신뢰와 함께 공급 파트너인 Applied Innovation의 지원 덕분에 안정적으로 장비를 운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