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만코닥컴퍼니(이하 코닥, www.kodak.com)가 인쇄 산업에 새로운 혁신과 변혁의 바람을 불러올 디지털 및 오프셋 포트폴리오를 전격 발표했다.
지난 6월 15일, 코로나19 대유행이 아니었으면, 독일 메쎄 뒤셀도르프 기자회견장에서 드루파 개최 전 발표가 예정되었던 기자회견을 대신해 코닥은 전세계 저널리스트들을 초대해 웨비나를 진행했다. 웨비나를 통해 코닥은 판재와 CtP의 전통 인쇄부문과 판매 전략 부문, 소프트웨어 부문, 그리고 디지털 잉크젯 부문에 걸쳐 광범위한 신규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며 새로운 코닥의 면모를 과시했다. 코닥의 COO인 데니세 골드바그(Denisse Goldbarg)의 사회로 진행된 웨비나는 회장인 제임스 콘티넨자(James V. Continenza)의 인사말과 발표로 시작되었으며, 각 사업 부문별 담당자들이 신제품 및 업그레이드된 솔루션 소개, 그리고, 고객사의 모범 사례가 공유되었다.
코닥의 각 사업 부문별 발표는 전통인쇄사업 존 오그래디(John O’Grady) 부사장이 신규 CtP 판재에 대한 발표를, 제프 젤머(Jeff Zellmer) 글로벌 영업 전략 부사장이 전체적인 영업 전략에 대해, 토드 비거(Todd Bigger) 코닥 인쇄 부사장이 코닥의 프리너지 및 클라우드 서버 베이스 솔루션에 대해, 그리고 랜디 반다그리프(Randy D. Vandagriff) 디지털 프린트 수석 부사장이 새로운 디지털 잉크젯 기술 및 장비에 대한 발표를 이어갔다.
이번 발표를 통해 코닥은 새롭게 소개된 혁신적인 잉크젯 프레스와 최고의 투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디지털 및 오프셋 포트폴리오를 통해 앞으로 인쇄사들이 기존 워크플로우의 효율성을 증진하는 동시에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더욱 높은 수익성을 올려 갈 수 있을 것이라 강조하며, 새로운 코닥, 하나의 코닥이 앞으로 고객들이 성공에 함께해 나갈 것임을 공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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